액튠 오디오 옵션

이 적용된 2016년식 제네시스 G80에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 👍

안녕하세요 2016년식 제네시스 G80에 장착된 카-오디오 시스템 소리 함께 들어보시겠습니다.

와… 이게 실제로 차에 앉아 소리를 들으면 8인치 서브우퍼에서 나오는 저음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몸이 흔들리는 굉장한 저음의 향연이 일품인데요.

차량의 사운드를 녹음해서 듣는 건 영 그 느낌이 나질 않아 아쉽네요. 하지만 분위기는 전달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면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저음을 더 잘 확인하기 위해선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해 주세요.

소리 듣고 시스템에 대한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Sokodomo의 노래로 듣습니다. 자 갑니다.!

소리 들어보셨습니다. 초저음의 베이스가 휘몰아치는 상황에서도 래퍼의 목소리를 포함한 중, 고역대 소리들이 선명하게 들리는 말 그대로 시원한 사운드 재밌게 즐기셨는지요.

차량에 적용된 기기는 DSP 매치 UP7BMW, 프런트 스피커 포칼 ES 165K2, 서브우퍼는 디지털 디자인 LE-M08, 서브우퍼 앰프로 모스코니 Pico 2입니다. 심플하게 구성된 시스템이지만 아주 똘망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죠. 이게 바로 팀보가 에헴!

자, 계속해서 설명드릴게요.

DSP, 앰프 그리고 SPDIF to Optical 모듈 사운드 힐러는 트렁크의 좌측 커버 안쪽에 장착됩니다. 효율이 높은 작은 크기의 음향 기기들은 순정 커버 안쪽에 장착되어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트렁크 공간 활용에 많은 도움이 되죠.

2016년식 제네시스 차량은 Actune 오디오 사양이 적용되어 출고되는데요.

이런 옵션이 적용된 현대, 기아차의 헤드유닛은 SPDIF 신호를 사용합니다. 해서, 헤드유닛 본연의 신호 SPDIF 신호를 광케이블로 DSP에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모듈, 사운드 힐러를 적용해서 정교한 사운드 세팅을 가능케하고 결과적으로 더 좋은 소리를 만들 수 있게 되는 기초를 이루죠.

이 사운드 힐러를 통해서 매치 UP7 7채널 DSP에 SPDIF 시그널을 광케이블로 온전하게 입력했습니다.

UP7 DSP의 7채널 중 4개 채널은 프런트 2웨이 멀티 구동에 사용했고요. 2개 채널을 리어 도어의 순정 스피커에, 1개 채널은 사용하지 않고 라인아웃을 이용한 외부 앰프, 모스코니 Pico2를 디지털 디자인 8인치 서브우퍼 M08 구동에 사용했습니다.

ㅎㅎ 어우 너무 스마트하다 그쵸?

최고의 실력을 보유한,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인스톨 팀과 저명한 카오디오 대회 EMMA 챔피언이 이끄는 사운드 튜닝 팀! “팀보가”의 프리미엄 카오디오 기술 서비스는 기술을 넘어 문화를 아우르는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여러분의 격조 높은 음악 취향을 완성시켜드립니다.

카오디오는 역시! 팀보가에서! 여러분~ 어서어서 팀보가로 오세요.

크레딧

DSP Match UP7BMW
인핸서 사운드 힐러
프런트 스피커 포칼 ES 165K2
서브 우퍼 디지털 디자인 LE-M08
서브우퍼 앰프 모스코니 pico2
팀보가 대표 사운드 튜너 노승환 (EMMA 2019 챔피언)
팀보가 카톡
가격 조회, 카톡 상담

일여섯 x 팀보가

  • 전화문의 : 032-574-3337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642-20

  • 이메일  : audiowork62@gmail.com

Cr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