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aurus CSS2 |
|||
atlan 3D version | |||
● 현존 최고 사양의 TCC-8935 Dual Core CPU(Coretex A9 Dual 1Ghz, Mail 400 MP2 GPU)탑재 ● Microsoft 최신 운영체제 Windows Embedded Compact7 탑재 ● 국내최초! 새로운 개념의 제스처 패드 적용 (일부 시리얼 터치 방식엔 적용안됨) ● HDMI 포트를 통한 디지털 LVDS 출력 ● 차량용으로 최적화된 감각적 UI ● 전세계 최초 상용화 TOLED HUD 지원 (옵션) ● 고화질 양방향 무선 미러링크(옵션) ● 최상의 스케일러 적용 800×480, 480×234 해상도 완벽대응 ● 수입 전차종 순정 모니터 완벽 대응. ● 무지향성 터치패널 셋팅. ● 1080p 동영상 완벽재생(초당 30프레임) ● 빠른 부팅시간(약 3~4초) / 빠른 어플리케이션 실행 ● 아틀란 3D 맵 적용 / 무료 업그레이드 ● YTN TPEG 무료적용 / 과속카메라 자동 업데이트, 유가정보 자동업데이트 ● 강력한 수신률을 자랑하는 U-BLOX7 GPS 모듈 ● 돌비 디지털 사운드 적용. / 돌비(DOLBY)사 공식인증. ● 음분리설계 적용 / 차량의 aux 볼륨, 내비게이션 스피커 볼륨 각각제어 ● 블루투스 적용가능 (옵션) ● 독립적 후석모니터 컨트롤 ● 컨트롤 박스 기본 제공 (SD, USB 연장 킷트) |
|
|
|
|
이로서 우리는 토러스에서 막강한 풀-디지털 LVDS 화질을 기본 베이스로한 첨단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어로 적용된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는 물론 최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H.U.D 그리고 전세계 얼리아답터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선 양방향 고화질 미러링크까지 말이죠. | |
|
||
본체에 있는 HDMI 단자로 완벽한 디지털 비디오 신호를 출력합니다. 뿐만 아니라 CSS2는 기존의 아나로그 RGB 출력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대단한 호환성을 지니고 있지요. 역시 CSS2 (클라스 셋탑 시즌2)입니다. | ||
본체에 HDMI 케이블을 간편하게 연결하고 | ||
풀-디지털 고해상도 화면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 ||
이 모든것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CSS2. | ||
초강력 듀얼코어 CPU가 “이렇게나 빠를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할 정도로 우수한 작동성을 선사합니다.
감성 라이프스타일의 완성은 역시 CSS2 시스템이라는 생각이 확고해지는 순간입니다. 그럼 각각의 기능들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CSS2 (클라스 셋탑 시즌2) 시스템이 장착 완료되었다고는 하나 이정도면 과연 무엇이 장착되었는가? 싶을 정도로 순정 시스템의 외형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완전한 순정형 시스템이란 바로 이런 것입니다. 소니의 로고가 선명하게 각인되어 있는 토러스의 순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펼쳐지는 CSS2는 차량과 완전하게 융화됩니다. |
|
||
차량은 아직 보호 필름도 떼지 않은 신차 그대로의 상태입니다. CSS2 시스템의 모든 장착이 완료되었으나 우리들의 마감은 차량의 그 어떤 변화도 느낄 수 없을 만큼 완벽하군요. | ||
토러스의 고해상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그대로 사용. | ||
순정 후방카메라 기능도 그대로 사용. 이렇지 않다면 말이 안되니까… 결국 이정도 레벨의 토러스 순정시스템과의 호환은 우리에게도 고객에게도 모두 상식. |
|
|
|
|
상황이 그렇다 보니 미러링크 달았다가 다시 내비게이션 달았다가 이게 뭡니까 이게 지갑 형편도 넉넉하지 않은데 이렇게 털리다보면 금방 빈털털이가 되지 않을까요? (대부분의 미러링크 시스템 장착을 한 사람들이 3개월 이내에 다시 내비게이션 장착을 요구하는 사례가 80%에 육박)중복투자… 앞으로는 하지마세요. 마음이 아픕니다. 그런 모습들을 보면 저희는 “아니 왜??”라는 표정이 된답니다.
미러링크니 앱을 다운받고 실행하고 이런 개념이 아닙니다. 코어 내비게이션이라는 것은 그 자리에 있어야 할 것이 그대로 있는 것입니다. 안방에 침대와 붙박이 장이 있어야 하듯이, 현관에 신발장이 있어야 하듯이 차안에는 그저 내비게이션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코어입니다.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와 막히는 길 정보를 반영해서 길안내를 받거나 교통상황을 알 수 있는 무료 TPEG, 시스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들 그리고 미러링크 시스템과 완전하고 막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사람을 생각하는 기술 이것이 코어(Core) 그리고 코어 시스템 … 바로 CSS2(클라스 셋탑 시즌2)입니다. |
|
||
맵 업그레이드 받을때 마다 상쾌함. 왜? “무료니까” – 소문내지 마세요!-
CSS2. (클라스 셋탑 시즌2) |
|
||
막히는 길. 하염없이 지나가는 시간 속에 갇혀 멍때리던 시절은 이제 안녕 |
|
||
한쪽은 아틀란 한쪽은 T맵. CSS2에서는 가능합니다. ^^ 물론 고해상도 풀-디지털 화면이고요. 반반화면(PIP)이라고 해도 양쪽 모두 터치 스크린 컨트롤이 된답니다. 이건 마술이 아니라 첨단의 기술입니다. |
|
||
아틀란 3D도 쓰고 T-map도 쓰고… 왠지 엄청 부자가 된 그런 느낌이 이런 느낌일까요? CSS2. |
|
||
|
|
|
|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는 H.U.D 킷트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속도, 과속 단속, 목적지까지의 거리, 1차 방향 / 진입도로, 2차 방향 집입도로 등 다양한 정보를 TOLED가 탑재된 H.U.D 킷트에 표시됩니다. 시인성이 뛰어나 직사광선이 H.U.D 킷트에 직접 비춰도 굉장히 선명하게 보인답니다. 전방을 주시하면서 내비게이션 화면을 왔다갔다하며 보지 않아도되니까 더 안전하게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
|
|
|
|
|
양방향이란 어떤 의미 일까요? 기존의 단방향 미러링크와는 달리 자동차 화면에서 폰을 컨트롤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차량에서 사용하는데 최적화된 아이콘 크기나 디지털 화면임에도 불구하고 분할화면(PIP)에서도 양방향 컨트롤이 된다는 것은 주목할만한 성과입니다. |
|
||
와이파이 다이렉트 커넥션으로 손쉽게 연결하세요. 폰에서 car link 어플을 실행시키고 CSS2의 미러링크 아이콘만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통신사 관계없이 SKT, LG, KT 모두 된답니다. 야호! 호호호 |
|
||
양방향 컨트롤 + 무선 + 디지털 고화질 + 분할화면 양방향 컨트롤 = 미러링크 시스템의 갑. |
|
||
확인하세요 이미지 합성이 아닙니다. 직접 촬영한 사진이며 이것은 조작이니 뭐니가 아닌 사실을 기록한것입니다. 풀-디지털 신호로 완성되는 완벽한 화질. 대한민국 아니, 전세계 유일의 시스템 CSS2입니다. 단순한 미러링크 동글이들과는 달리 양방향 컨트롤은 물론 각 아이콘들의 사이즈가 차량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도록 최적화 되어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풀-디지털 비디오 신호가 완벽 무결한 화질로 최고의 가독성을 선사합니다. |
|
||
세상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더군다나 이 상태에서도 양방향 컨트롤 -_-;;; | ||
|
||
구글을 가지세요. 여러분이 상상하는 모든것이 가능해집니다. 분할화면과 양방향 컨트롤, 디지털 고화질 미러링크가 여러분을 서포트합니다. CSS2. | ||
|
|
|
|
자, 그럼 CSS2.(클라스 셋탑 시즌2)에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들을 살펴볼까요? 감성을 자극하는 막강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들은 무선 양방향 고화질 무선 미러링크가 주는 기쁨과는 또 다른 세계를 선사합니다. |
|
||
|
||
|
||
오늘의 명화는 터네이셔스D! 파일 브라우저로 간편하게 찾아서는 바로 재생해봤습니다. 세상 최고의 멋쟁이 잭블랙과 카일 가스가 만들어내는 “왕 감동”작!! 시원하게 재생되는군요. 오늘의 스트레스는 이걸로 끝. | ||
오오 이것은 매직입니까? 동영상 플레이 전체화면에서 화면을 위로 쭉 슬라이드 하니까!! | ||
“멀티화면으로 이동합니다”하며 반반화면(PIP)이 딱! 이것이 바로 CSS2만의 제스쳐 패드입니다. | ||
오옹+_+ 동영상 플레이어인데도 4분의 1 화면을 지원하는군요. 게다가…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
||
메인 메뉴의 아이콘으로 직접 실행할 수 있지만 이렇게 제스쳐 패드를 통해 MP3 플레이어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뭐 이정도라면 “난 특별하니까”라고 한껏 잘난체를해도 그다지 이상하지는 않겠다… 싶습니다. | ||
아름다운 뮤직 플레이어의 전체 화면입니다. 앨범 아트웍을 아래, 위로 슬라이딩해서 곡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화면의 우측을 클릭해서 플레이리스트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우리로서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정리된 동선이다…” 라는 생각입니다. | ||
동영상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전체화면에서 위쪽으로 쭉 슬라이드 하면? | ||
“멀티화면으로 이동합니다”하며 반반화면(PIP)이 딱! 이것이 바로 CSS2만의 제스쳐 패드입니다. | ||
뮤직 플레이어는 동영상이나 지상파 DMB와는 달리 미니플레이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니 플레이어는 현재 재생되고 있는 곡의 제목과 앨범커버를 포함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데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을 채택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 미니 플레이어 창을 옮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음악을 듣는데는 굳이 커다란 5:5 화면까지는 필요없기 때문에 이런기능이라면 모두가 환영할만 합니다. |
|
||
지상파 DMB 전체화면에서 오른쪽을 터치하면 채널리스트 나오고요;; | ||
좌측 메뉴의 선호채널을 누르면 이런 입체적인 아이콘들이 쫙~ 이것도 참 편리합니다. | ||
동영상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전체화면에서 위쪽으로 쭉 슬라이드 하면? | ||
“멀티화면으로 이동합니다”하며 반반화면(PIP)이 딱! 이것이 바로 CSS2만의 제스쳐 패드입니다. | ||
“동영상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4분의 1화면을 제공하고요. 원하는 위치에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 ||
|
|
|
|
정해진 몇 가지 제스처 동작을 통한 제스처 패드, 이미지 뷰어, 트립모드 및 시계화면, 이미지 뷰어와 환경설정 메뉴들이 시스템을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모든것을 사용해서 시스템을 활용하세요. 나만의 시스템이니까 모든것을 다 활용합니다. |
|
||
상-하-좌-우 직진 슬라이드 제스처 혹은 위로-아래로-좌로-우로 꺽는 슬라이드 제스처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정하여 실행하거나 시스템에 정해진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실행하거나 내비게이션과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처음엔 익숙하지 않지만 사용하다보면 마치 “가랑비에 옷 젖듯이” 그 편리함에 녹아든다고 할까요? | ||
|
||
좌라락 하고 펼쳐지는 이미지 섬네일 | ||
살아있는 화질 ^^ | ||
이미지 회전이나 확대등 간단한 편집이 가능하고요 슬라이드쇼 그리고 유저 메인메뉴의 바탕화면 병경등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메모장입니다. 디테일한 그림이나 산문 작성은 힘들지만 전화 번호등 간단한 메모는 충분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별도의 트립 컴퓨터(트립창)을 지원하지 않는 수입차량 전용 비디오 인터페이스에서 트립모드는 이렇게 시계화면으로 제공됩니다.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메인메뉴의 시계 부분을 터치하면 아름다운 3가지 모드의 시계화면도 제공된답니다. “이런 기능까지는 필요없지 않나?”할 수 있지만 의외로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
|
||
7개의 탭에서 광범위 하면서도 세밀하게 셋팅이 가능한 환경설정을 100% 활용해보는건 어떨까요? 화면설정, 시스템볼륨, 볼륨설정, FM전송, 트립설정, 기타 설정, 버전정보 각각의 탭에서 내 마음대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답니다. 화면설정 탭에서는 화면의 명암과 밝기 외 화면에 관련된 여러 부분들을, 시스템 볼륨 탭에서는 안내멘트 전용 스피커의 볼륨과 외부 입력의 볼륨 그리고 이퀄라이저 셋팅을, 볼륨설정 탭에서는 터치 효과음 사운드 출력방법 그리고 멀티태스킹시 오디오 동작 방식을, FM전송 탭에서는 외부 입력이 없는 차량을 위한 FM 트랜스미터 설정을, 기타 설정 탭에서는 HUD 세부 셋팅과 내비게이션 자동실행여부 그리고 메인메뉴 선택을, 버전정보 탭에서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과 시스템 업그레이드를하면 되니까요 참고하세요.
천역덕스럽게 쓰긴 했지만 이렇게나 많은 환경 설정 대부분의 기능들을 나열한다는게 엄청나게 재밌지만은 않군요. 음음 |
||
taurus CSS2 |
|||
atlan 3D version | |||
● 현존 최고 사양의 TCC-8935 Dual Core CPU(Coretex A9 Dual 1Ghz, Mail 400 MP2 GPU)탑재 ● Microsoft 최신 운영체제 Windows Embedded Compact7 탑재 ● 국내최초! 새로운 개념의 제스처 패드 적용 (일부 시리얼 터치 방식엔 적용안됨) ● HDMI 포트를 통한 디지털 LVDS 출력 ● 차량용으로 최적화된 감각적 UI ● 전세계 최초 상용화 TOLED HUD 지원 (옵션) ● 고화질 양방향 무선 미러링크(옵션) ● 최상의 스케일러 적용 800×480, 480×234 해상도 완벽대응 ● 수입 전차종 순정 모니터 완벽 대응. ● 무지향성 터치패널 셋팅. ● 1080p 동영상 완벽재생(초당 30프레임) ● 빠른 부팅시간(약 3~4초) / 빠른 어플리케이션 실행 ● 아틀란 3D 맵 적용 / 무료 업그레이드 ● YTN TPEG 무료적용 / 과속카메라 자동 업데이트, 유가정보 자동업데이트 ● 강력한 수신률을 자랑하는 U-BLOX7 GPS 모듈 ● 돌비 디지털 사운드 적용. / 돌비(DOLBY)사 공식인증. ● 음분리설계 적용 / 차량의 aux 볼륨, 내비게이션 스피커 볼륨 각각제어 ● 블루투스 적용가능 (옵션) ● 독립적 후석모니터 컨트롤 ● 컨트롤 박스 기본 제공 (SD, USB 연장 킷트) |
|
|||||||||||||||||||||||||||||||||||||||||||||
|
|
||
|
||
|
14년식 토러스 오너입니다. 리어모니터와 함께 구매하려합니다. 네고 가능한가요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프로필에 적어놓았습니다.)
안녕하세요 ^^ 답변이 늦었네요.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