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BMW X6 입니다. (2022년식) 👍
여러모로 참 최첨단입니다. 하지만 방음, 방진 부분에선 부족하죠.
따라서 차주분은 엔진룸, 4개의 도어, 펜더 부분에 방진, 방음 작업을 주문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후드에 방진 매트 시공을 합니다. 밀착을 위해 공을 들여 밀어줍니다.
진동이 발생되는 면에 방진 매트를 밀착 시키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돈 날리고 차 만 무거워지죠. 최악의 상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밀착 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효과가 있습니다.
믿음이 가는 사람들에게 작업을 맡기세요.
후드의 더스트 커버는 신슐레이트로 흠읍 작업을 진행, 윈도우 브러시 챔버 안쪽엔 포칼 BAM 시공, 커버쪽에도 StP 골드 방진 매트 시공!! 이렇게 엔진룸 방진, 방음을 완료하고 말끔하게 조립합니다.
도어 방진, 방음 작업을 진행합니다.
굴곡이 심한 도어 모듈엔 치즈 처럼 녹아 붙는 StP 플렉스 매트를 시공합니다.
강성을 높이고 진동을 방지하죠.
작업이 완료된 도어 모듈은 이렇게 도어 모듈 방진 작업의 정석이 됩니다.
시공이 완료된 도어 모듈에 신슐레이트로 흡음 작업을, 도어 트림역시 면밀하게 방진매트 시공, 신슐레이트 시공으로 2중 + 3중 작업을 진행합니다.
도어 트림과 도어 모듈 양쪽에 면밀하게 시공된 방진 매트와 신슐레이트로 조립이 쉽지는 않습니다만 말끔하게 완료 되죠.
4개의 도어 모두에 동일하게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제 펜더 방음을 하기 위해 리프트에 올려진 차량! 타이어를 탈거하고 펜더의 더스트 커버를 탈거 합니다.
이런 작업은 1급 자동차 정비 자격을 갖춘 회사에서 진행하세요. 안그럼 큰 일 납니다.
더스트 커버가 탈거된 리어 펜더 안쪽을 보니 순정 방진재 시공이 꼼꼼하게 되어 있군요.
프런트 펜더는 방진 매트를 시공할 면이 굉장히 적습니다.
이렇다면 굳이 돈들여 펜더 방진, 방음을 진행할 필요가 없어요.
차주분께 말씀드리고 펜더 방음은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했습니다.
이 거대한 발통 빼다가 허리 뿌러지는 줄 알았는데 아쉽습니다만 우린 정직하니까요.
한켠에선 용광로에서 나온 터미네이터가 용접을 하고 있군요. 역시 별 걸 다하네요 팀보가!
고맙습니다.
작업 내역
방진, 방음 | StP 골드 도어 방진, 방음 (4P)
StP 골드 엔진룸 방음 |
일여섯 x 팀보가
전화문의 : 032-574-3337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642-20
- 이메일 : audiowork62@gmail.com
Credit
- 일여섯의 모든 사진과 영상은 이미지 작업이 아닌, 직접 촬영한 것입니다.
- 사진에 모아레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실물에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일여섯에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 일여섯의 모든 문구, 이미지, 텍스트, 템플릿 코드는 계약을 맺은 전문 대리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컨텐츠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