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K7
차량에 진행된 카오디오 시스템 소리 함께 들어보시겠습니다. 🥇
영상 제작을 위한 B 롤 촬영이 거의 되지 않았네요. 소리를 들어보시는데는 문제없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어떠셨는지요?
차량은 (주) 보가에서 개발, 생산, 제작된 토종 DSP 보가 P1과 프런트 스피커 포칼 165K 단 두 개만으로 구성된 시스템입니다.
순정 인테리어에 영향 없이 자작나무 스피커 배플 마운트를 제작하여 순정 도어 트림 안쪽에 매립 형식으로 장착했고요. 효율적인 스피커 구동 환경을 위해 StP 골드 방진 작업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풍부한 저음과 또렷하게 들리는 목소리, 하이톤의 악기들이 조화로운 소리를 들려주고 있네요. 20년 이상의 장인들이 펼치는 기술 퍼포먼스와 저명한 전세계 카오디오 대회 엠마 챔피언의 사운드 튠은 복잡하지 않은 시스템에서도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녹음된 곡은 포스트 말론의 “Take What You Want”. 아 정말 감동적이네요. 마성의 목소리 오지 오스본과 천재적인 스토리 텔러 포스트 말론.
이야기 나온 김에 음악 이야기 좀 해볼까요?
갑자기 튀어나와 세상을 뒤집어 버린 포스트 말론. 어렸을 때부터 락음악에 심취했던 소년은 힙합과 알앤비가 조화된 새로운 스타일로 세상에 나와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죠.
뭐 이런 스타일을 두고 이모 랩이니 뭐니 여러 말들이 많은데 이 양반 그냥 하고 싶은 걸 한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정규 1, 2집이 힙합 스타일로 발표되었다고는 하나 고딩 시절에 헤비메탈 밴드의 멤버로 활동했을 정도로 포스트 말론은 락스타에 대한 동경이 있었죠. 그의 대표곡 중 하나의 제목이 “Rock Star”인 것을 보면 대충 감이 오죠.
물론 지금은 웬만한 락스타 이상의 꿈같은 삶을 살고 있을 포스트 말론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하나, “부럽다” ㅎㅎㅎ
이런 그가 무려 오지 오스본과의 콜라보를 했다는 건 그리 놀라운 일도 아닙니다만 정작 포스트 말론 본인은 처음 제안이 들어왔을 당시 “농담인 줄” 알았다는군요 ;;;
세상의 모든 일은 우연하게 일어나듯 이런 콜라보가 일어난 경위도 재밌는데요. 오지 오스본의 딸이 포스트 말론의 세 번째 정규 앨범 총괄 프로듀서와 친분이 있고 해서 아버지 오지 오스본에게 그를 소개하면서 일은 시작되었다고 하니
우연으로 시작된 일이 이렇게 멋진 결과를 낼 수 있다는 것에 참 세상은 어처구니없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우리의 영상을 보고, 우리의 블로그를 본 여러분도 대부분은 “우연히” 작게나마 인연이 시작되었을 것이라 생각되고요. 그 “우연”이 우리 팀보가를 통해 멋진 결과로 승화되기를 바랍니다.
카오디오 시스템 구축은 단순 기기 판매가 아니라 문화를 아우르고 최종 리스너의 취향과 성향에 녹아들어야하는 격조 높은 기술 서비스인 만큼 모든 것이 준비된 팀보가에서 여러분의 고귀한 취향을 완성 시키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기술이 곧 예술입니다. 팀보가, 오늘도 우리는 아름다운 소리를 만듭니다. 고맙습니다.
작업 내역
프런트 스피커 | 포칼 165K |
DSP | 보가 P1 |
방진 | StP 골드 도어 방진 (프런트 도어 만) |
일여섯 x 팀보가
전화문의 : 032-574-3337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642-20
- 이메일 : audiowork62@gmail.com
Credit
- 일여섯의 모든 사진과 영상은 이미지 작업이 아닌, 직접 촬영한 것입니다.
- 사진에 모아레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실물에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일여섯에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 일여섯의 모든 문구, 이미지, 텍스트, 템플릿 코드는 계약을 맺은 전문 대리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컨텐츠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