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 이미지. 이 모든 사진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찰나, 우연의 정지된 시간들… by 일여섯

12월 2017

아리엘 코퍼레이션, 손윤기 대표이사 인터뷰. 라이프 스타일로서의 카-하이파이 (주) 아리엘 코퍼레이션

By |12월 4th, 2017|Categories: 블로그|Tags: , |

오늘날의 카-하이파이, 좀 거창하게 말한다면 하이파이 문화 사조는 어떤 방식으로 작동해야 하는 것일까요? 비위드, 포칼, 락포드 포스게이트, 몬스터 오디오 등의 하이파이 카-오디오 제품을 수입 공급하는 (주)아리엘코퍼레이션의 손윤기 대표이사의 인터뷰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효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의 시대에서 하이파이란 어쩌면 시대와는 너무도 동떨어진 취미 활동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손윤기 대표의 인터뷰에서 카-하이파이는 고음질의 기능적인 측면과 비효율의 특성을 뛰어넘어 라이프 스타일로서의 하이파이를 추구한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사실 라이프 스타일로서의 카오디오라는 시도는 예전부터 몇 번이나 있었습니다만 [...]

현대자동차 코나 순정 7인치 모니터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머큐리, BNS for KONA CSS3 light A 기능 설명 영상.

By |12월 3rd, 2017|Categories: 블로그|Tags: , , |

아이머큐리의 순정 모니터 연동 셋탑 내비게이션 패키지 프로젝트의 일환인 BNS 시리즈. 이번엔 현대 자동차 코나의 7인치 순정 모니터에 적용할 수 있는 BNS for KONA입니다. 정전식 터치를 지원하는 코나의 순정 디스플레이 오디오의 순정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의 내비게이션 시스템 CSS3 셋탑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 된 제품입니다. 영상에는 순정 시스템과 완전히 연동되는 BNS for KONA의 모든 기능들이 알차게 녹아있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겠습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11월 2017

아우디 A8_L 2014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자꾸 타고 싶은 건 내비게이션 때문일까? 차때문일까? CSS3, 가치 이상의 가치.

By |11월 29th, 2017|Categories: Audi·Volkswagen·Volvo, 장착|Tags: , , , , , , , , , , |

아우디의 기함 A8-L 2014년식 차량에 장착된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입니다. 이번에 입고된 차량은 13년 말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3세대 A8-L 모델로 V8 4.2L TDI 엔진과, ZF사의 8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려 350마력의 힘을 내는 롱 휠베이스 모델입니다. 역시나 아우디의 기함답게 뭐 인테리어나 정숙성 등등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었지만 내비게이션 기능만큼은 차마 눈으로 보기가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장착 [...]

아이코스 전용 담뱃갑 케이스, 본체 케이스. 아이프레임사의 히츠케이스. 주사기가 주는 뽕쟁이 이미지는 이제 안녕 ~ 올가을 신인류가 되는겁니다.

By |11월 23rd, 2017|Categories: 아이프레임|Tags: , , , , , |

아이코스 액세서리 하나 소개합니다. 아이코스 전용 답뱃갑에 그려진 주사기가 주는 뽕쟁이 이미지로 고생한 분들이라면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아이코스 전용 프리미엄 담배케이스 히츠스틱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바디, -합성가죽- 레더와 고급도장 투톤으로 제작된 히츠케이스는 여러분의 이미지를 완전하게 만들어 줍니다. 머스크 향이 솔솔 날 것만 같은 첨단의 당신이여 이제 중독위험의 시선으로부터 자유로워지세요. 손에 쥐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호기심은 물론 그간 온몸으로 받아왔던 주사기, 뽕쟁이 이미지는 저멀리 온데간데없이 사라집니다. 아이코스 히트스틱을 위한 프리미엄 케이 [...]

벤츠 W222 2018년식. 내비게이션 CSS3 장착. 새로운 W222와 프리미엄을 더해줄 CSS3의 섬세하면서도 완벽한 조화.

By |11월 22nd, 2017|Categories: Mercedez Benz, 장착|Tags: , , , , , , |

명불허전 고급 대형 세단의 주인공 벤츠 W222 2018년식에 장착된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입니다. 이번에 입고된 차량은 2017년 4월 상하이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코드네임 W222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입니다. 기존의 W222 모델에서는 c-class, e-class와 많이 흡사하다 하여 S-Class의 체면이 말이 아니었죠. 이번 페이스리프트에서는 디자인은 앞뒤 램프만 바뀐 정도로 큰 변화는 없지만 강한 이미지를 주고, 파워트레인이 상당히 변화로 연비 향상 및 완벽한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부분에서는 모니터 부분이 신형 E-class에 적용된 [...]

쏘렌토, 전동 트렁크. 스마트 테일게이트. 모션 풋센서와 순정 키까지 연동되는 전동 트렁크. 트렁크 열고 닫기가 세상에서 제일 쉬웠어요.~

By |11월 21st, 2017|Categories: 블로그|Tags: , , , |

아이프레임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동 트렁크를 영상으로 소개합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중국 대륙의 엄청난 제품들이 전 세계를 흔들고 있지요. 메이드 인 차이나 표기에 우리는 어쩌면 쓸데없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허나 대부분의 하이 퀄리티 제품들, 심지어 당신의 손안의 첨단 모바일 기기도 모두 메이드 인 차이나라는 점을 보면 메이드 인 차이나의 고퀄리티는 이미 일상입니다. 그래요 메이드 인 코리아 혹은 메이드 인 USA도 퀄리티가 떨어지는 제품은 여전히 퀄리티가 바닥을 치는 것이죠. 문제는 누가 어떤 생각으로 만들었느냐... 그것입니다. 저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의 아이폰과 [...]

아이코스 액세서리 히츠케이스 이미지 영상. 초 고퀄리티 금형 기술을 기반으로한 아이프레임의 아이코스 액세서리.

By |11월 18th, 2017|Categories: 블로그|Tags: , |

초 고퀄 금형 기술을 선보이며 내비게이션 매립 마감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 아이프레임이 선보이는 아이코스 액세서리 히츠케이스입니다. 싱글 패키지와 올인원 패키지 두가지로 출시되어 아이코스 애연가 여러분들께 큰 기쁨을 드리고 있는 제품이죠. 영상은 아이코스 담뱃갑을 장식할 수 있는 폴리카보네이트 바디로 구성된 히츠케이스를 어떻게 담배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는지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과연 요즘의 시대는 이미지 메이킹의 시대 아닌가요? 아이프레임사의 아이코스 전용 액세서리로 초감각 인류로 태어나 보는 건 어떨까요?

현대 자동차 코나를 위한 전용 9인치 내비게이션 마감재 장착 전/후 비교 영상. 아이프레임이 선보이는 코나 전용 초 고퀄리티 매립 마감재.

By |11월 17th, 2017|Categories: 블로그, 아이프레임|Tags: , , |

아이프레임이 선보이는 초 고퀄리티 매립 마감재 시리즈, 이번엔 현대 자동차의 코나에 적용할 수 있는 9인치 매립 마감재입니다. 보다 큰 화면으로 최신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매립할 수 있도록 제작된 코나 전용 내비 매립 마감재. 정방형으로 제작된 영상은 SNS에 공유 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마감재 장착 전/후 비교 영상으로 유저들의 이해를 돕습니다.

기아자동차 스토닉 전용 매립 마감재와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컨셉 영상. 아이프레임의 고퀄 마감재와 아이머큐리 시리우스의 콜라보.

By |11월 10th, 2017|Categories: 블로그, 아이프레임|Tags: , , , , |

기아자동차 스토닉을 위한 전용 내비게이션 매립 마감재와 아이머큐리 공전의 히트작 시리우스가 만나 최적의 인포테인먼트 / 내비게이션 환경을 구축합니다. 스토닉 전용 제품을 위한 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홍보의 목적으로 제작된 영상으로 완전하게 달라진 스토닉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는 페이크고... 사실 우리끼리 이야긴데요... 이 영상이 말하고 싶은게 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더라고요 ;;; 모델분이 계속 춤추다 갑자기 스토닉 어쩌구하고 나오는데 당췌 이해가 안됩니다;;; 아마도 [...]

삼성의 애플 디스 광고, 이번 영상에 완전히 뿜었습니다. 유머와 재치 그리고 자신감은 과연 이런 것일까요?

By |11월 8th, 2017|Categories: 블로그|Tags: , , , |

지난 5일, 유튜브 삼성 계정에 업로드된 애플 디스 광고 영상입니다. 마케팅이란 어떤 방향으로 진행이 되어야 하는가 늘 고민하고 있는데요. 저는 최적의 마케팅은 행위로 끝나서는 안된다는 생각입니다. 일련의 마케팅 활동은 대중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현상"을 이끌어내야 한다는 생각을 늘 하고 있지요. 삼성의 애플 디스 광고는 오랜(?) 전통을 자랑합니다만 이번 광고... 단연 최고군요. 대중들의 참여는 물론 "현상"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 제작물의 활용도와 효과 사이에서 제작비와 방향에 많은 고심이 보이는 영상입니다. ㅋ 삼성은 역시 돈도 많고 사람도 많은 회사니까. 마지막을 장식하는 압권의 [...]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