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악기로 완성됩니다. 올 겨울엔 악기를 하나 해보는건 어떨까요? 여러분 가슴속에 잠재되어 있는 감성의 불 … 이쯤이면 부채질을 해야 될것 같습니다. 인생에 있어 음악이란 큰 선물을 받게되고 또 이제는 직접 연주를 할 수 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쉽지는 않겠지만 기타 플랜트와 함께한다면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남자. 악기로 완성됩니다.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참 ^^ 기타리스트들의 손가락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그만큼 섬세하다는 이야기? 헤비한 음악을 하는 사람들 역시 대부분 상냥한 성격이랍니다. ^^ 무섭지 않아요~ ㅎㅎ 모델은 밴드, 나티의 기타리스트 박준형씨입니다. 촬영을 위해 기꺼이 기타를 잡아주셨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저 손놀림을 보라 +_+ ;;;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악기를 장만하고 천천히 스텝을 밟아가며 연습을 하는 겁니다. 조바심 낼 필요는 없어요. 굳이 프로가 되지 않더라도 나와 함께하는 악기가 내 인생에 하나쯤 있다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 혹시 압니까? 그렇게 스텝을 밟아가며 차분히 연습을 하다보면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인생의 황혼기쯤엔 이렇게 프로의 자리에 올라와 있을 수도? ㅎㅎ 사진은 밴드 ‘나티’의 화끈한 공연 현장입니다. ^^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나티의 기타리스트 박준형씨에게 물었습니다.

“기타를 잘 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 자동 튜닝 머신을 기타에 달고 연습에만 몰두해보는건 어떨까요?”라고 답하십니다. ㅋㅋㅋ (저 자동 튜닝 머신? 로봇? 암튼 엄청 신기하답니다. +_+;;)

자, 그럼 악기는? 기타플랜트에서!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기타플랜트는 나티의 베이시스트 허준석씨가 운영하는 악기전문점입니다.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기타플랜트는 나티의 베이시스트 허준석씨가 운영하는 악기전문점입니다. ‘점’이라고 하기에는 그 규모가 상당해서 저는 회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건물의 1층, 2층, 지하 매장까지 모두 사용하고 있으니 이건 뭐 기타플랜트 사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1998년부터 한자리에서 꾸준하게 일을 해오고 있다는 것 역시 대단하고요. 홍대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위치하고 있는 여러 지점들로 그 세를 점점 더 늘려가고 있답니다. 때 마침 나티의 연습시간이기도 해서 운좋게 촬영을 할 수 있었네요. ^^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기타플랜트라는 회사이름이 주는 포쓰 때문에 기타만 취급하나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만… 사실 기타 플랜트를 통하면 구하지 못할 악기가 없답니다.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우클렐레를 비롯한 각종 악기들과 이펙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악기에 관한 모든것을 함께하세요 ^^
기타플랜트의 상냥한 두 청년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오디오나 악기나 뭐나 매한가지입니다. 이것은 무슨 상품을 산다 이런 개념이 아니고요. 친구를 들인다 뭐 이런 느낌입니다. 따라서 샵을 선정하는데도 상당히 공을 들여야 하는 것이고요. 악기는 내 친구, 내 친구를 보듬어줄 함께 이야기를 나눌 사람들도 친구처럼 그렇게 깊은 이해관계가 있어야 하는것이 상식입니다. 기타플랜트의 지점장 고경호씨와 매니저, 강민영씨가 여러분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연주를 할 수 있도록 이런 저런 조언과 제안을 아끼지 않을겝니다.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지하 Bass 전문 매장 +_+;; 뜨헉 ;;;
1층 매장과 같은 규모를 자랑하는 지하에는 베이스 기타와 앰프 관련 액세서리가 가득합니다.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지하 Bass 전문 매장 +_+;; 뜨헉 ;;; 1층 매장과 같은 규모를 자랑하는 지하에는 베이스 기타와 앰프, 관련 액세서리가 가득합니다. 저 역시 베이스를 좋아라 하기 때문에 아흑;;; 이건 뭐 정말 뭐… 입이 안다물어짐.

여러분? 좋은 음악을 들으세요. 그리고 악기를 배우세요. 굉장한 경험이고 인생이 보다 살만해진답니다. 가슴속의 불. 끄지 말고 영원히 간직하세요. 그리고 이젠 그 불을 꺼낼때가 됐습니다.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당신을 위한 프로젝트. 연주입니다.

홍대앞 악기, 기타 전문점 기타 플랜트
가운데 2개, 조그만 크기의 기타 보이죠? ㅎㅎ 어린 친구들을 위한 작은 스케일의 전자 기타인데요. 제 아들이 7살이 되면 사줄 겁니다. 꼭… ^^ 아… 음악이란 어찌나 좋은지 … 벌써부터 가슴이 설레네요. 기타플랜트… 대중들의 가슴속에 있는 불을 위해서라도 영원하세요. 좋은 음악, 좋은 생각이 세상을 보다 살기 좋게 만들어 줄 겁니다. 예아!!! lml 이상입니다!!
저작권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