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엘 코퍼레이션
손윤기 대표이사 인터뷰, 잘할 수 있는 것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오늘날의 카-하이파이, 좀 거창하게 말한다면 하이파이 문화 사조는 어떤 방식으로 작동해야 하는 것일까요? 비위드, 포칼, 락포드 포스게이트, 몬스터 오디오 등의 하이파이 카-오디오 제품을 수입 공급하는 (주)아리엘코퍼레이션의 손윤기 대표이사의 인터뷰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효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의 시대에서 하이파이란 어쩌면 시대와는 너무도 동떨어진 취미 활동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손윤기 대표의 인터뷰에서 카-하이파이는 고음질의 기능적인 측면과 비효율의 특성을 뛰어넘어 라이프 스타일로서의 하이파이를 추구한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사실 라이프 스타일로서의 카오디오라는 시도는 예전부터 몇 번이나 있었습니다만… 우리가 흔하게 부러워하는 명품, 고가의 브랜드처럼 성공하는 데는 역부족이었죠. 허나 손윤기 대표의 인터뷰에서 확인되는 “관계 형성의 중요성”과 “잘할 수 있는 것을 더 잘할 수 있게”라는 명확한 슬로건은 -하이파이를 업으로 이어가기에는 너무나 – 어려운 지금의 현실에서 아리엘 코퍼레이션이 어떻게 ‘하이파이 마스터’ 입지를 굳히고 항해를 해오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게하는군요. (주)아이엘 코퍼레이션의 원대한 꿈인 “라이프 스타일로서의 카-하이파이” 이뤄지길 소망합니다.!
사진 : 영상 캡쳐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