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계약 체결 후 각 사 잡지를 들고 기념 촬영한 중국 지우저우 국제 미디어 & 전시회 그룹 밍리(Ming Li) 대표(좌)와 월간 카 오디오의 이인식 대표.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양사가 한국과 중국의 카 오디오 시장 동향과 신제품 정보, 제조업체 정보 등을 공유하여 양국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는 힘을 키우고자 이루어졌는데요.
지우저우 국제 미디어 & 전시회 그룹은 자동차 용품, 튜닝, 카 오디오 등 자동차 관련 3개의 전문 잡지를 발행하고 중국 최대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박람회인 AAITF(Auto Aftermaket & TuningInternational Trade Fair)를 주최하며, 2개의 온라인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8,000여 개의 제조업체와 2만 여개의 유통업체, 6,000여 개의 4S(판매, 예비 부품, 서비스, 설문조사) 숍, 5만 여개의 소매 및 사용자 등 수많은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있죠. 특히, AAITF는 중국 및 국제 OEM 제조업체가 최신 부품, 액세서리, 도구 및 장비를 소개하는 아시아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로 새로운 포럼, 제품 시연, 특별행사, 네트워킹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AAITF의 주최측인 지우저우 국제 미디어 & 전시회 그룹은 박람회를 통해 국내 제조사가 중국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AAITF에 대한 간단한 박람회 소개와 참관 바이어에게 주어지는 특전 일정을 명시하고 월간 카 오디오와 함께하는 한국 바이어들에게는 공항 픽업 및 체류 기간동안 호텔 이동시 전용 셔틀버스와 통역까지 무료로 지원하기로 계약했습니다.(+_+) 한편, 이번 파트너십은 중국 광저우에 위치한 지우저우 그룹의 본사 사무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