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인전

앤디워홀의 팩토리를 방불케하는 아이머큐리 디자인팀 에어리어의 이상한 사람이 만든 이상한 포스터.

앞뒤가 똑같은 개인전, 전원규전 메인 배너

아이머큐리의 약 빨은 포스터, 자신감에서 비롯된 우월감이 이렇게 넘치는 퀄리티, 위트 넘치는 컨텐츠로 표출되는군요. ㅋㅋ 재밌습니다. 아이머큐리의 디자인팀에는 최인역 실장 슬하에 약 10명의 디자이너가 매일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요 이 중 딱 한 명 전원규 과장이라는 이상한 사람이 있는데 일은 하나도 안 하고 매일 엉뚱한 생각만 하면서 띵가띵가 니나노 놀러 다니는 인물이 있으니… 이 작자의 행태로 인해 급기야 자유로운 사고에 불이 붙고 확장됩니다. 이로써 + 비로소 틀을 깨는 컨텐츠들이 마음속에 잉태되기 시작, 좀 더 과감한 디자인의 원동력이 되고 회사는 생명 + 영혼이 넘치는 분위기로 마치 숲의 향기 피톤치드 미스트를 뿌린 것처럼 생동감이 넘치게 됩니다. 영혼이 살아있는 직원이 없어 슬퍼도 … 분위기 만큼은 생동감이 넘치는 사무실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아이템, 숲의 향기 피톤치드 미스트를 구매해서 사무실에 엄청 뿌려주세요 뿌린 만큼 생동감이 돕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링크도 걸어 놨답니다. 유후 ~

전원규傳

광고 이상의 광고. #상업_예술 #작가의_고뇌 #창작의_고통 #업혀가는_평론 #약빨은_해설

새차 증후군 제거 솔루션 피톤치드 시공 아이카케어 : 전원규전

순백의 드레스와 모델의 행복한 표정이 시커먼 뒤꿈치를 덜 더러워 보이게 -혹은 오물이 묻은 뒤꿈치도 자연의 일부라 느끼게-하는 역작.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프레임 말리부 2016년 북미형 그릴 : 전원규전

얼핏보면 움파룸파를 연상시키는 모델의 선글라스에는 말리부 그릴의 비포와 애프터가 반사되어 비치고 있다. 시선속의 시선의 관점에서 주제를 인지 시키고자 하는 이 컨텐츠는 멋지다. 붉은 색상 입술의 엑센트는 화룡정점.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 매립 마감재 아이프레임 : 전원규전

각선미를 살린 각도의 사진인데 허벅지보다 두꺼워 보이는 종아리 덕분에 크게 섹시한 느낌은 나지 않는다. 대신 강인하고 튼튼한 마감재를 강조한 건강미 넘치는 배경이 되어 버렸다 이것이 아마 작가의 의도로 보인다. 팔뚝의 팔찌와 잘 보이지는 않으나 날 선 근육은 그 증거이다. 트럭으로 보이는 차량의 핸들을 잡고 있는 두 손에선 떨림이 느껴지며 선글라스 속에는 눈물이 맺혀 있을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마감재는 튼튼하고 고급스럽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 전원규전

앤디워홀도 울고갈 팝아트의 응용. 남자의 시선이 전방인지 내비게이션인지는 모르겠으나 고객의 인지영역을 자막으로 유도한다. 따라서 당황한 남자와 왜 당황한지 모르는 여자 그리고 이 글을 읽고 당황 한 독자.. 여기서의 승자는 이런 컨셉을 유도한 원작자이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프레임 말리부 2016년 북미형 그릴 : 전원규전

비틀스의 11번째 스튜디오 앨범 애비로드의 재킷을 패러디한 2016 말리부 북미형 그릴 포스터입니다. 앨범의 사진에선 폴 매카트니가 맨발로 담배를 들고 다른 걸음걸이를 하고 있는데요. 이 작품에서는 신호등을 건너는 여성이 아이프레임의 2016 말리부 북미형 그릴이 장착된 차량을 보고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담았군요. 이 작품은 최인역 실장의 아이디어에 전원규 과장의 터치가 더해지는 합작품입니다.  문화를 두루 살피는 사람들의 생각은 역시 다르군요. 이 업계에서는 두 번다시 나오지 못할 역작입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 전원규전

언어적 유희까지 넘나드는 개 컨셉의 최고봉. 보는 이로 하여금 빵 터지게 하는 위트는 좋으며 자칫 개라는 이미지와 연관 되어 질까 걱정하는 꼰대적 발상은 진정한 노파심.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인류 식문화에 한획을 긋는다! 핑거프리 : 전원규전

손가락에 끼워… 벌리고 + 잡고 + 찢고 + 뜯을 수 있는! 인류의 식문화에 한 획을 그은 음식 흡입 도구 핑거프리. 핑거프리에 대한 소개를 단 한방에 끝낸… 고생한 흔적이라고는 전혀 찾을 수 없는 뻔뻔할 정도의 포스터. 이런 류의 포스터는 세상 놀고먹기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나도 저런 직장에서 다니고 싶다”라는 욕망을 주기 때문에 즐거운 일 하나 없는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은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안겨줍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HD + HD 블랙박스 토파즈 ALL HD : 전원규전

밤사이 내 차가 테러를 당하진 않을까 걱정하는 유저들의 심리를 제대로 타겟팅. 테러리스트들에겐 공포의 이미지로 다가올 수도 있겠습니다. 토파즈 ALL HD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목적도 충분히 이해하겠군요. 블랙박스가 후드를 뒤집어쓰고 마법을 부립니다. 나는 어젯밤 네가 한 일을 알고 있다. P.S 지켜보고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HD + HD 블랙박스 토파즈 ALL HD : 전원규전

그로데스크함을 극한으로 보였던 역작으로 차마 잡지광고에는 올라가지 못했음.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킨 작품. OPEN YOUR EYES 즉 눈을 뜨라는 메인 카피는 뭔가를 새롭게 깨달으라는 의미 이외에도 제품을 개발 후 첫 가동 시킨다는 은어로도 사용됨. 이렇게 메인 카피는 의미 있었으나 정작 포스터는 눈을 뜨지 못한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 작품
작품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새차 증후군 제거 솔루션 피톤치드 시공 아이카케어 : 전원규전

새 차에서 발생되는 여러 유해물질 얼마나 유해하면 포스터 속의 여성은 KF94 등급 (아니면 말고;;;) 마스크를 쓰고 운전을 하고 있을까요. 유해 물질 차단에 절대적인 피톤치드 시공 솔루션 아이카케어의 효과를 “마스크를 쓴 여성 운전자”와 “언제까지 냄새를 참으시려고요”라는 텍스트로 임팩트있게 전하고 있네요.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제스처 패드 : 전원규전

이 이미지로 제스처를 이해시키려고 하는 무모한 도전,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컨셉에 대한 도도한 자신감이 느껴진다. 잘 쓰지 않는 초록색 배색과 매끈하게 빠진 오른손은 새로운 시도이다. 손이 참 예쁘세요.
작품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 전원규전

애사심이 느껴지는 안타까움… 디자이너로서 회사를 더욱 알리고 싶은 마음이 효과적으로 표현된 작품이라 하겠습니다. 물음표에는 깨알같이 오빠차? 등의 멘트도 들어 있고요. 무엇 보다도 코발트블루 와 한방 먹은 듯한 노란색의 밸런스가 훌륭합니다. 그러게 다섯 글자만 치면 되는데 말이죠. ㅋㅋ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기아 올뉴 카니발 에디션 : 전원규전

멋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또 하나의 역작 포스터. 모델의 문신을 브랜드로 형상화한 작품으로 가장 파격적인 작품중의 하나이다. 이런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보통사람은 아닐 듯. 문신한 어깨 너머로 보이는 아웃포커싱의 올뉴카니발을 강조하는데 성공하였다. 기술에 멋을 입히는데도 성공한 듯.
작품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크래쉬, 안흥찬의 선택도 역시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

대한민국 대표 thrash metal 주자, 밴드, 크래쉬의 리더 + 보컬 + 베이시스트 안흥찬 님 오셨네 +_+ !!! 말이 필요 없음. MY CRASH DAY !!!!!!!! – 유투브에서 크래쉬를 검색해서 뮤비도 감상하세요 ~ –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 전원규전

젊은이들이 즐기는 외국 명절 핼러윈을 맞이하여 제작된 포스터입니다. 음… 많은 사람들에겐 즐거운 핼러윈이었는지 모르겠으나 나 같은 경우는 속리산에서 굉장히 특이한 경험을 한 후 다시 홍대로 돌아가 디제잉과 여러 가지 잡무를 봐야 하는 피곤 + 희한한 2016 핼러윈 이었습니다. 할로윈은 잘못된 표기라고 발표가 되었는데도 불구 핼러윈이라고 쓰지 않고 할로윈으로 표기한 것을 봐도 역시 외골수 디자이너라는 것을 알 수 있음. 내비는 그렇다쳐도 뭐…  블랙박스는 너무 무리하게 핼러윈과 매칭 시킨 것 같은 느낌도 많이 드네요.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인류 식문화에 한획을 긋는다! 핑거프리 : 전원규전

인류의 식문화에 한 획을 그은 핑거프리의 2번째 포스터. 전작과 같이 손가락은 먹지 말자는 슬로건은 유지. 노랑색 바탕에 텍스트만 사용한 것이 마음에 걸렸는지 이번에는 여자 모델이 딸기를 빨아먹는 듯한 사진을 사용하여 제작했군요. 웅 ////   뭐 핑거프리를 사용할때도 손은 씻는게 좋겠지만 포스터는 보다 손쉽게 핑거프리를 사용할 수 있는 점에 포커스를 맞춘듯합니다. 딸기와 핑거프리의 색상이 생동감 넘치네요. 집이나 식당 주방에 걸어 놓으면 참 좋겠어요. 그죠?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새차 증후군 제거 솔루션 피톤치드 미스트 숲의 향기아이카케어 : 전원규전

음… 뭐 일반적인 제품 홍보 포스터라 보면 되겠네요.  그나저나 이 미스트 엄청 좋아요 기회 되면 모두 한번 사용해 보시길!!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새차 증후군 제거 솔루션 피톤치드 시공 아이카케어 : 전원규전

음… 뭐 일반적인 제품 홍보 포스터라 보면 되겠네요. 포스터는 일반적인 느낌에 크게 벗어나진 않지만 아이카케어의 새차증후군 제거 효과는 엄청납니다. 전남 장흥 편백나무 숲에서 온 퓨어 피톤치드로 여러분의 건강을 챙겨보세요! 이게 작품 해설인지 영업을 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뭐 작품 해설이라는 게 작품을 보고 하는 것이라 ㅋㅋ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새차 증후군 제거 솔루션 피톤치드 시공 아이카케어 : 전원규전

슬쩍 보고는 어린이집 혹은 놀이방 포스터인가? 하고 착각을 했습니다만… 자세히 보니 생각보다 노안인 아이의 얼굴을 보고 피식… 나아가 유해물질 분해, 차단 효과를 주는 피톤치드 시공 솔루션 아이카케어를 어린이집이나 놀이방, 키즈 카페에 적용을 해도 엄청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마무리가 되는 포스터네요. 뭐 나만 그런 생각을 하는 건가? 우리아이가 밝게 웃을 수 있게 우리 모두 피톤치드 시공으로 청정 공간을 만들어봐요!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 css3 르노 삼성 QM6 에디션 : 전원규전

아이머큐리는 르노 삼성의 SM6 차량에 이어 QM6에도 적용할 수 있는 비디오 인터페이스와 내비게이션을 개발 완료,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를 “완벽한 하모니”라고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군요. 강렬하게 태어나다 텍스트의 양쪽에 자리한 SM6, QM6 데일 라이트 엑센트가 센스 있다! 위트 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 css3 르노 삼성 SM6 에디션 : 전원규전

여긴 어딜까요… 공간이 소멸되는 듯… 아득합니다. 내비게이션과 여름, 청춘을 같이 매칭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요. 이 포스터는 억지스럽지 않게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이미지를 줍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 css3 르노 삼성 SM6 에디션 : 전원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색해!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 css3 르노 삼성 SM6 에디션 : 전원규전

파트의 클로즈업은 때론 잊혀진 의미를 부활 시킨다. 제품의 핸들리모컨과 연동되어 동작한다는 부분을 극명하게 강조하고 있다. 위의 사진만 보고 그것을 간파하는 이 댓글러의 감각은 거의 식스센스급.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 css3 르노 삼성 SM6 에디션 : 전원규전

친구는 소중하다. 아이머큐리 제품을 사용하는 친구는 더욱 소중하다. SM6를 타면서 7인치 사양을 선택한 후 거기다가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을 장착한 당신은 소중한 우리의 친구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 css3 르노 삼성 QM6 에디션 : 전원규전

한국에서 최초로 개발된 르노 삼성 QM6의 홍보 포스터입니다. “순정 기능과 내비게이션 경계를 무너뜨린 명품이 왔다”라는 문구와 함께 QM6의 대시보드를 강렬하게 부각, 아래 4개의 섬네일로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화면 전환이 된 상태에서도 순정 트립이 오버레이 되는 첨단 기능에 대한 직관적인 내용이네요.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프레임 말리부 2016년 북미형 그릴 : 전원규전

그러게 말입니다. 무엇을 고민하고 있을까요? 그냥 봐도 오른쪽이죠? 2016년 말리부 북미형 그릴을 장착한 차량과 국내 시판용 차량의 얼굴은 달라도 너무 다르네요. 이 여성은 고민을 하고 있기 보다는 과연 같은 차인가? 하면서 어안이 벙벙한 듯? “옆집 말리부 샀다더니 또 차 바꿨데?? / 아니요 우리랑 같은 말리부 ㅠㅠ”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F100엣지 쌍용 티볼리 에디션 : 전원규전

눈에 불을 켠 티볼리! 무슨 평론을 하루에 수십 개를 하니까 도저히 쓸 말도 없네요. 빨간색이 돋보이는 포스터;;;; 미안합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쉐보레 임팔라 에디션 : 전원규전

좌라랑 ~ 좌~ 좌~ 좌~ 여명의 임팔라… 사슴인지… 노루인지… 고라닌지 정확히 구분이 힘든 동물이 순정과 하나 된 일체감으로 완성된 아이머큐리 임팔라 내비게이션 솔루션에 신이 난 듯… 펄펄 뛰는군요. 순정 모니터에 표출된 내비게이션 화면이 이렇게 풍경화처럼 보이기도 힘들 것 같습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HD + HD 블랙박스 토파즈 ALL HD : 전원규전

아름답군요. 크리미한 분위기의 단조로운 색조가 인상적입니다. 모델과는 달리 은은하게 실제의 색감을 표출하고 있는 블랙박스 토파즈 ALL HD의 자태는 더욱 부각되어 의미 전달을 제대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 토파즈 ALL HD를 들고 있는 손의 각도가 모델의 포즈와는 이질감이 느껴지는 게 마치 다른 사람이 아래에서 제품을 들고 있는 느낌도 주는군요. 음… 아파트를 포함 공동 주택에 사는 사람이라면 집 현관에 걸어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 단독 주택에 사는 사람이라면 대문에 걸어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 매립 마감재 아이프레임 : 전원규전

블랙톤의, 짙은 콘트라스트가 아이프레임 내비게이션 매립 마감재의 고급스러움을 제대로 어필하고 있습니다. 시커먼게 좋구먼!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기아 올뉴 카니발 에디션 : 전원규전

“멋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또 하나의 역작 포스터. 모델의 문신을 브랜드로 형상화한 작품으로 가장 파격적인 작품 중의 하나이다. 이런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보통 사람은 아닐 듯. 문신한 어깨너머로 보이는 아웃포커싱의 올 뉴 카니발을 강조하는데 성공하였다. 기술에 멋을 입히는데도 성공한 듯.” 이라고 윤혜중 부장께서 평론을 하셨는데 저역시 동감입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기아 올뉴 카니발 에디션 : 전원규전

작가, 전원규씨의 피곤함이 묻어나는 그런 작품입니다. 엥간히 아이디어가 안 나왔나 봅니다. 역시 창작의 고통은 큽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기아 올뉴 카니발 에디션 : 전원규전

시원시원한 느낌의 이미지입니다. 요즘의 도심이란 미세먼지 농도가 좋지 않기 때문에 작품처럼 청량하진 않습니다만 뭐, 괜찮습니다. 우리에게 유해 물질 차단의 최고봉 아이카케어가 있으니까요. 훗 ~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 매립 마감재 아이프레임 : 전원규전

가장 재미없어 보이는 정석 포스터. 그래도 확실한 정보는 전달 받을 수 있다. 아이프레임은 기존의 마감재의 단조로움과 무 질서 함을 평정할 새로운 트랜드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다.. 라고 멘트를 쓰고 나니 이 또한 사실이기는 하나 재미는 없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HD + HD 블랙박스 토파즈 ALL HD : 전원규전

역시 립스틱 레드 의 컨셉을 살린 작품! 블랙과 대비되는 레드는 그 효과가 백배 부스트업 된다. 모델은 고혹적이며 상품도 고혹적이다. 폰트도 고혹적이며 가슴도 고혹적이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 매립 마감재 아이프레임 : 전원규전

배색으로 대비되는 레드의 재 발견 아이프레임 브랜드의 임팩트를 말하려는 포스터이다. 같은 이미지도 품위 있게 살려내는 작가의 재주에 박수를 보냄과 동시에 모델과 레드와 아이프레임사진 들과 문구들과 폰트의 배치와 어울림은 일품.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 매립 마감재 아이프레임 : 전원규전

“이건 비밀인데 딴데가서 얘기하지 말고 너만 알고 있어 알았지? 어디가서 얘기하지 말라는 것까지 얘기하지말고.. 제발” 이라는 메시지를 함축한 작품이다 비슷한 계열의 시리즈 포스터 물 중에서 가장 비밀스런 느낌을 표현한다. 궁극적으로는 “이건 좋으니까 너만 써” 라는 주제는 일맥상통하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쉐보레 캡티바 에디션 : 전원규전

캡티바의 실내 배색이 파랑이었나 레드였나 순간 갸우뚱 해지는 사진이다 이런들 어떠한가 저런들 어떠한가.. 아이머큐리 시리우스 제품은 환경 설정에서 전체적인 GUI 스킨색상을 바꿀 수 있는 엄청난 기능을 제공한다. 이런 얘기를 포스터가 말하지는 않는다 바로 이 글속에서 말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컨텐츠의 재해석이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프리미엄 내비 매립 마감재 아이프레임 : 전원규전

떠오르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강력한 오너의 의지가 담겨있는 작품으로 사자성어의 의미가 고스란히 글자 속에 배여 있다. 이것은 마치 그 옛날 전설의 고향에서 보던 이미지속에 영혼이 들어있는 것 같다. 배경의 털옷 무늬는 몽고의 징기스칸을 연상시키는데 이는 권위와 힘을 느끼라는 배경으로 아이프레임이란 브랜드에서 절대 꺽이지 않는 강력한 힘을 보이게 한다. 원래 마감재는 딱딱하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 전원규전

모델얼굴의 화장이 들뜬 것이 너무 티 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구도나 배경 등등 나무랄 곳이 없는 작품. 해당 얼짱 각도는 추후 모델 사진 촬영시 반드시 참고해야 하는 각도 “너의 삶을 운전하라” 라는 중의적 메인 카피는 일반적인 공익광고의 문구와 내비게이션 회사인 아이머큐리의 브랜드 광고로 동시에 사용가능 한 멋진 카피.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FULL HD + HD 블랙박스 사파이어 엣지 : 전원규전

흑백으로 인해 강조되어 표현되는 거친 혹은 거칠게 보이는 남성의 손과 그 위에 올려져 있는 섬세한 IT 제품이 대비되며 제품 디자인의 포인트가 극 강조된 멋진 작품 좌 상단의 제품 로고와 중앙의 메인 디자인 그리고 하단의 디자인폰트 모델 네이밍 까지 완벽한 조화를 성공함. 오른쪽 위의 홈피 링크는 전체 균형을 거들 뿐.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FHD + FHD 블랙박스 가넷 : 전원규전

플래그 쉽이란 선봉에 서는 깃발선을 이르는 말로 회사의 제품 군에서는 가장 사양이 높고 가격이 높은 제품을 말한다. 실제 제품을 저렇게 물에 넣으면 안되겠지만.. 플래그쉽이라는 이름을 강조하기 위한 극단적인 선택의 디자인으로 보인다. 제품을 더욱 깨끗하게 보이도록 만드는 디자인을 위해 선명한 물의 표현은 적절해 보이며 제품의 블루 커버 컬러의 배색 또한 최적의 컨셉 선정이라 할 수 있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플래그쉽 내비게이션 넥스트 : 전원규전

몽환적 포스터의 최고봉! 과연 천국에 간 A Class NEXT 인가 혹은 A Class NEXT를 쓰면 하늘을 나는 기분이란 말인가? 그 동한 경험해 보지 못한 것은 천국 뿐일까? 컨셉의 강조를 위해 죽음도 불사하며 천국을 넘나들다. 진정한 신세계를 열어줄 것 같은 신제품 포스터의 역작.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플래그쉽 내비게이션 넥스트 : 전원규전

익스트림 구도를 통한 익스트림 강조를 보여주는 포스터. 각 영문자들은 의미를 가지며 그 의미있는 영문자들이 모여 작품을 만들다. 메타포적 의미 부여하기의 최고봉! 하늘에 떠있는 연결된 별들을 보라 마치 가상현실을 보여주는 듯 하다.
작품 해설 : 윤혜중 | 아이머큐리 기획팀 부장.

아이머큐리 블랙박스 사파이어엣지 : 전원규전

인류 역사에 한 꼭지를 제대로 장식하고 있는 블랙박스… 그 블랙박스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금색” 블랙박스 사파이어 엣지… 붉은색 융단이 스스륵 걷히는 이미지를 표출하려 한 작가의 의도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고깔을 쓴 발랄한 이미지로 재조명됩니다. 이게 이 평론이 대체 말이 되냐? 하단의 붉은색 라인 포인트, 붉은색 융단, 좌측 상단의 골드빛 제품 마크가 엄청 멋지네요.  뭐 너무 멋진 로고라서 그런지 요사이 저 사파이어 엣지 로고를 자신들의 로고로 사용하는 회사도 있더라고요?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저작권 경고 : 전원규전

모든 크리에이터, 콘텐츠 제작자는 자신의 결과물에 대단한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 자식을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과 같은 레벨??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순수한 의미의- 콘텐츠 제작자는 이러한 고뇌, 노력의 산물을 그저 홀라당 베껴 가는 사람들을 참 싫어합니다. 얼마나 싫었으면 이런 포스터까지 만들어 배포하겠어요. 그 마음 충분히 이해 갑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일련의 행위를 이해하는 편인데요… 실제로… 그럼 너희들이 나 말고 누굴 따라 하겠니? 안 그렇니? 그래도 좀 살살 베껴라 ~ ㅎㅎ
작품 해설 : 한우진 | 아이머큐리 영업부 부장.

아이머큐리 스낵 이미지 저작권 경고 : 전원규전

“모든 크리에이터, 콘텐츠 제작자는 자신의 결과물에 대단한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 자식을 사랑하는 부모의 마음과 같은 레벨??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순수한 의미의- 콘텐츠 제작자는 이러한 고뇌, 노력의 산물을 그저 홀라당 베껴 가는 사람들을 참 싫어합니다. 얼마나 싫었으면 이런 포스터까지 만들어 배포하겠어요. 그 마음 충분히 이해 갑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일련의 행위를 이해하는 편인데요… 실제로… 그럼 너희들이 나 말고 누굴 따라 하겠니? 안 그렇니? 그래도 좀 살살 베껴라 ~ ㅎㅎ” 라고 한우진 부장께서 앞전에 평론을 하셨는데요. 지극히 공감합니다.
작품 해설 : 안형필 | 홍대 DJ & 구로 3공단 대표 DJ.

앞뒤가 똑같은 개인전, 전원규전 메인 배너
  • 본 작품들은 개별, 복수 구매가 가능합니다.
  • 현관 혹은 대문에 걸어 놓으면
  • 사무실, 집의 품격이 한층 업그레이드 됩니다.
  • 완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구매 문의 : 고객지원팀장 이석주
  • 전화 번호 : 1544-1366
  • 일부 작품은 이미지 저작권에 따른 용도의 범위 문제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문의)
  • 가격은 10만원 이하 입니다만 작품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문의)
  • 작품은 고퀄리티 프린트물로 액자에 넣어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