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억스 생성기 for S, C, GLC, V 클래스. 라디오 주파수를 통해 확장 기기의 음성을 듣는 게 마음에 들지 않는 당신을 위한 솔루션.
벤츠의 외부 입력 (aux) 생성기입니다. 요즘의 벤츠 차량은 외부 입력 항목이 비활성화되어 출고되는데요 때문에 셋탑 내비게이션이나 기타 외부 기기를 장착하고는 1980년대에 사용하던 FMT -라디오의 특정 주파수를 설정해서 외부 기기의 음성을 듣는- 방식으로 음성신호를 청취 합니다. DMB, 뮤직 플레이어, 동영상 플레이어 등을 사용할 때마다 라디오를 켜고 주파수를 맞추는 방식이 너무 전근대적이기도 하고... 불편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불편함을 호소하는 유저들에게 이 모듈은 희소식일 수 있겠습니다. 모든 차종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S / C / GLC / V 클래스 차량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렛츠 HUD! 새로운 방식의 HUD 출현! 대쉬 보드 바닥 부분에 장착하는 HUD만 봐온 당신에게 꿀!
새로운 방식(?) 인지는 모르겠으나 이 렛츠 허드는 우리가 그동안 봐왔던
키빅, 이번에는 HUD 입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또다시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인가?
키빅, 이번엔 HUD입니다. 스마트 폰과 연동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운전자의 전방
국산 차량용 블랙박스 보조 배터리 에코파워팩 미니 출시. 에코 파워팩의 라인업은 계속 진화 합니다.
일여섯 영등포, 팀 모터스에서 출시,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BMW 3시리즈, F30을 더욱 무드 있게 만들어주는 사출 일체형 센터 페시아 엠비언트 라이트!
BMW F30에 적용할 수 있는 전용! 센터페시아 엠비언트 라이트입니다. F30의 오디오 센터 패널 사출까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장착하고 완성도는 한껏 업! 할 수있는 아이템이라 하겠습니다. 오 ~ 오늘부터 당신의 F30은 멋쟁이로 변신! 하는 건가요? 비용, 시간 투자 대비 확실한 분위기 전환엔 역시 조명이죠!
포르쉐, 선글라스 케이스. 안경을 어디다 뒀더라??? 하며 지낸 세월들에 대한 보상이라 하겠습니다.(2)
포르쉐에 적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케이스입니다. 이런 제품들도 나오는군요? 루프의 손잡이 부분을 탈거해서 순정 볼트 자리를 그대로 이용,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는게 포인트! 블랙, 그레이, 브라운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적용 차종 안내가 없는 걸 보니? 대부분의 포르쉐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BMW 선글라스 케이스. 안경을 어디다 뒀더라???? 하며 지낸 세월들에 대한 보상이라 하겠습니다.
BMW에 적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케이스입니다. 이런 제품들도 나오는군요? 루프의 손잡이 부분을 탈거해서 순정 볼트 자리를 그대로 이용,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는게 포인트!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적용 차종 안내가 없는 걸 보니? 대부분의 BMW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보다 샤방한 터치감을 원하는 벤츠 오너라면 이런 제품들을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S, C, CLS, CLA, B, GLE, GLC, E 클래스 차량에 적용 가능합니다.
보다 샤방한 터치감을 위해 탄생한 정전식 터치 패널 상품 군입니다. 아직 까진 신형 벤츠 차량에만 적용할 수 있다는 건 함정이네요. 벤츠 S, C, CLS, CLA, B, GLE, GLC, E 클래스 차량에 적용 가능한 이 터치 패널들은 전용 인터페이스를 통해 4선 감압식 터치 패널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셋탑 내비게이션들과 완벽하게 작동 합니다. 스마트폰 정전식 터치 패널에 익숙하고 또 그것을 원하는 오너라면 이 제품으로 비슷한 터치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일장일단은 있습니다. 차량에서 과연 정전식이냐 감압식이냐
시스템 전원 연결 이젠 걱정 마세요 ^^ ODB 단자를 통한 전원 공급으로 안전하면서도 간편 그리고 빠르게 ^^
수입차량에 장착하기 위한 여러 전장 용품의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우리는 여러가지 방법들을 모색하고 있는데요. 그 방법이 많기도 하고 또 샵에서는 나름의 노하우 들이라 비밀(?) 스럽게 자신만의 데이터로 간직하며 뻐기는 경우가 종종 있지요. 이런 일련의 작업들로 차량 메이커들의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배선에 손을 대는 부분을 우려하기도 하고 말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으로 그런 걱정을 어느정도는 해결 할 수 있겠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직까진 블랙박스에 전원을 공급하는 정도의 미약한 전류만 생성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이제는 마치 우리가 마시는 물이나 숨쉬는 공기 같은 전혀 새롭지 않지만 필수적인 편의 시스템이 되버린 후방카메라… 이런 제품은 어떨까요?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국산 후방카메라 하나 소개합니다. 고사양 후방 카메라로 최적화된 화각과 렌즈 밝기를 자랑합니다. / 실제로 저희가 사용해본 제품은 아닙니다만 오래된 지인께서 성능을 보장한다며 우리사이트에 소개를 부탁 하시더군요. 뭐... 요즘이야 후방카메라를 너무 민감하게 이것 저것 따지는 시대는 아니지만서도... 이왕이면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혹은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사용하겠다는데 설마 누가 태클을 걸겠어요? ㅎㅎ 대량으로 구매 할 장착전문점이나 일반 소비자분들 마음놓고 발주하세요. 재고는 얼마든지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워크인, 뒷좌석에서 앞좌석 시트를 움직여야 한다면 이런 류의 모듈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적용 범위에 머리가 아프다면?
뒷좌석에서 앞좌석 시트를 지잉~ 지잉~ 하며 움직여야 한다면? 이런 워크인 모듈을 장착해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크인 모듈은 현재 각 차종별로 있고 또 시트 개조가 필요없는 CAN 타입의 제품도 있고 기타 등등 여러 형태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CAN 타입은 순정 버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운전자가 직접 컨트롤 해줘야 한다는 점, CAN 신호를 이용하여 작동을 하다보니 오류등의 문제로부터 자유롭지 못하고요. 적용 차종의 범위가 좁다는것도 재고를 부담해야 하는 샵의 입장에선 머리가 아픈 일이죠. 하지만 이 워크인 모듈의 경우 작업 난이도가 좀 높은 반면 뒷좌석 승객이 직접 시트를 컨트롤 할 수 있고 수입, 국산 전 차종에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군요. 그럼 모두 지잉 ~ 지잉 하면서 다녀 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