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수입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장착 컨텐츠를 한곳에 모았습니다.
BMW, X3 2017년식. 아이드라이브 5.0 적용 차량에도 역시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최신식 vs (이미) 최신식
BMW X3 2017년 차량에 적용된 우리의 CSS3 셋탑 내비게이션입니다. 3시리즈 기반으로한 이 차량은 2003년 1월에 첫 선을 보인 이후로 현재는 코드 네임은 F25. 1세대 E83에 비해 1세대 X5 만큼이나 크기가 불어났죠;; 그 이후 헤드라이트 앞트임이 추가되는 모델로 진화 오늘의 이 차량은 급기야 BMW 최신 아이드라이브 시스템 버전 5.0이 탑재된 차량입니다. 아마도 국내 최초 작업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세대가 바뀌고 차량이 진화해도 아직까지는 선택은 하나 ! 우리의 CSS3 디지털 셋탑입니다.
BMW, X5 2016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최고의 위치에 오르기도 힘들지만 지키기는 더 힘듭니다.
BMW의 중형 SUV X5에 장착된 아이머큐리사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입니다. SUV라고는 하지만... 이 차량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Sports Activity Vechicle, SAV로 부르기도 합니다. 육중한 차량의 무게를 무색하게 할 정도의 파워풀한 구동 성능이 바로 그 이유라고 합니다만 저는 몰아보지 않아서 확인하진 못했습니다. 미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수입 SUV 중 판매 1위를 자랑하고 있는 이 차량을 볼 때마다 포르쉐 카이엔이나 동사의 X6 만큼 부럽습니다. ;;;; 뭐니 뭐니 해도 험로에서 아이드라이브의 모니터를 통해 볼 수 있는 나침반, 바디 롤링, 조향각등의 3D 정보는 완전 최첨[...]
벤츠, GL 63 AMG 2015 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멀리서 도착한 류현진 선수의 차량입니다.
벤츠의 대형 SUV, GL 클래스에 장착된 우리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입니다. 이 차량은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류현진 선수의 차량인데요. 멀리 외국에서 한국에 들어온 명예의 차량이라 하겠습니다. 이번에 입고된 차량은 GL 클래스 에서도 최상급 모델인 GL 63 AMG. V8 5.5 리터 바이터보 엔진을 사용 550마력의 출력과 760Nm의 토크를 자랑합니다. 결과적으로 2.5톤이 넘는 거구의 제로백은 4.9초. 최고속도는 250km를 자랑하죠. 럭셔리한 온로드 주행성은 물론 마초적인 오프로드 주행 성능까지. 과연 +_+ b. 류현진 선수의 GL 63 AMG 차량에 적용된 내비게이션 [...]
벤츠, C 43 AMG 2016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C클래스 블랙 앤 크롬 에디션 차량 입장하십니다. 번쩍 번쩍 번쩍 번쩍
최강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가 장착 완료된 벤츠 C 43 AMG 2016년식 차량입니다. C클래스 43 AMG 는 C200과 동일한 모델로 AMG 옵션이 적용된 차량인데요. 파워 트레인에는 별다를 변화를 주지 않고 인테리어, 익스테리어만 AMG 스타일로 센스있게 뿅. 다이나믹한 모습의 외관과 실내가 일품이죠? 5680만원으로 누릴 수 있는 AMG 포쓰. 거기다가 크롬으로 랩핑을 해가지고 ;;;; 흐미 ;;;;; 울 나라에는 한대 밖에 없는 그런 C 43 AMG가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번쩍 번쩍 아고 눈부[...]
벤츠, GLA 200d, 2016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all road 타입의 자동차엔 역시 전천후 CSS3!
우리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가 장착 완료된 메르세데스 벤츠 GLA 200d입니다. GLA는 A 클래스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전륜구동 방식의 컴팩트 SUV. 우리나라에서는 14년부터 판매되기 시작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아우디의 올로드 콰트로와 같이 전천후 타입의 차량으로 -그리 험난하지 않은- 오프로드와 온로드를 (마구)달릴 수 있는 구조입니다. 외관 사진이 별로라 대체한 영상을 봐도 잘 알 수 있는데요. 사막, (평지가 많은??) 산, 도로를 마구 달리며 여자친구인지 신부인지를 악당들로부터 구해내는 내용입니다. 2014년 11월 3일에 발표된 벤츠 GLA 프로모션 영상은 마치 드라마 같은 구성을 하고 있군요. 급박한 상황 속에서도 차간 거리를 유지하며 규정 속도를 지키는 운전자의 훈훈한 [...]
토요타, 라브4.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You are so smart! CSS3!
일여섯 전주 카클래스에 입고되어 우리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를 장착한 토요타의 4세대 라브4 차량입니다. 2012년 11월 LA 모터쇼에서 공개된 4세대 라브4는 2.0리터와 2.5 리터 가솔린 엔진 사양으로 제작 되었으며 급기야 2015년에는 하이브리드 모델 까지 선보였죠. 하이브리드, 2.0리터, 2.5리터 모든 사양들에 적용할 수 있는 우리의 CSS3가 더욱 스마트한 라브4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완성[...]
아우디 Q3 2016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귀여운 Q3,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봐요 ^^
안녕하세요 일여섯입니다. 2016년식 아우디 Q3에 장착된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리뷰인데요. 이 사람들이 촬영 나가서 뭘 했는지 외관 사진을 진짜 이상하게 해놨더라고요? 되게 황당해서 민망할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일부러 촬영을 해 왔는데 컨텐츠를 안 만들면 부장님께 욕을 먹을까 걱정도 되고 해서 할 수 있는 데 까지 열심히 해보자! 내가 열심히 하다 보면 세상은 더 아름다워지고 사람들도 나를 더 좋아하게 되지 않겠나!! 뭐 이런 생각을 하며 지금 이 장착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Q3는 아우디의 소형 SUV로 폭스바겐 티구안과 같은 플랫폼을 [...]
벤츠, CL 63 AMG 2011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2억 1천 8백만 원에 달하는 차량 가격이 무색해지는 순정 내비여 안녕 ~
최강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를 영접하러 오신 2011년식 벤츠 CL 63 AMG 차량입니다. S클래스 W221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 럭셔리 쿠페 CL 클래스는 2007년 세상에 첫 선을 보였는데요. 오늘의 cL은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로 2010년 파리 모터쇼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뭐... 우리나라 사람들 성격이 급해서 그런가;;;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되자마자 같은 해인 2010년 말부터 판매가 되었죠. 음... 2011년부터 불편한 순정 내비게이션 사용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2억 1천 8백 [...]
토요타, 프리우스 2016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1997년 선보인 인류 최초의 풀-하이브리드 차량에 진정한 하이브리드를…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프리우스입니다. 1997년에 첫 출시되어 오늘의 4세대 프리우스 까지 점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 최초의 풀-하이브리드 승용차. 2015년에 출시된 4세대 프리우스의 디자인은 너무도 독특해서 일본에서 조차 호불호가 갈리는 모양입니다. 흐음... 역시 이리저리 살펴봐도... 뭔가 곤충 같이 보이기도 하고 말이죠. 여하튼 제 취향은 아닙니다만 이런 차에도 우리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가 장착되는 현상에는 매우 감격하고 있습니다. 프리우스의 형제 차량으로는 렉서스의 CT200h가 [...]
벤츠 마이바흐, 2015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럭셔리 + 편리함 = 더 나은 삶”의 공식을 완성.
2015년식 벤츠의 최고 기함 마이바흐에 적용된 우리의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마이바흐의 순정 모니터에 꼭 맞는 터치패널 그리고 풀-디지털 비디오 인터페이스와 우리의 셋탑 내비게이션 CSS3가 합을 이뤄 마이바흐 특유의 감성에 완전하게 녹아듭니다. 이미 적용되어 있는 내비게이션의 길안내 정보, 익숙하지 않은 벤츠 순정 커맨더 인터페이스로 불편했던 모든 기억은 추억으로 ... 순정 GPS와 DMB 안테나를 그대로 사용하여 최상의 GPS / DMB 수신률을 확보하고 커맨더의 NAVI 버튼을 사용해서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전환, 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시스템 사용은 럭셔리 + 편리함 = 더 나은 삶 의 공식을 완성합니다.
아우디, Q7 2016년식. 풀-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내비게이션은 다 거기서 거기인 줄 알았다. 우리가 CSS3를 만들기 전까진.
아우디 Q7 2016. 오랜만의 아우디입니다. 신차 출고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Q7인데요. 역시나 불편한 순정 내비게이션은 프리미엄 차량의 오너의 마음엔 들지 않습니다. 셋탑 내비게이션의 선택은 하나. CSS3. Q7 차량에 꼭 맞는 클리어 타입 정전식 터치 패널과 고퀄리티 터치 패널 마감재, 우리의 BNS for Audi 디지털 비디오 인터페이스 그리고 이 패키지의 주인공 ... 셋탑 내비게이션 CSS3 트리오가 이뤄 내는 아우디 Q7 인포테인먼트 앙상블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BMW, M3 2016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장착. 첫번째 터닝 포인트가 M이라면? 두번째 터닝 포인트는 CSS3!
좀처럼 보기 힘든 BMW M3... 1억을 훌쩍 뛰어넘는 부자 어른들의 장난감이죠? ㅎㅎ 일여섯, 분당 노우승 책임의 손길로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순정 내비게이션이 적용되어 출고된다고는 하나... 어른들의 장난감을 구매한 어른들에게 썩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를 적용하기에 이르렀죠. ^^ 맨날 CSS3라고 뭐라하진 마세요. 좋은걸 어떡합니까... ;;; 이번 장착은 기존의 논클리어 타입 터치 패널이 아닌 클리어 타입 터치 패널을 적용하고 차량의 모니터에 꼭 맞는 서페이서를 적용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왕 멋지군요. 좀처럼 보기 힘든 차량이라 입고 사진을 많이 실었습니다. 즐겁게 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