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여섯로고
이열~~ 이거 정말 대단하군요. 과연 코카콜라의 광고는 스케일도 스케일이지만 아이디어가 미치도록 획기적인것 같습니다. 결국 아이디어를 집대성하는 것도 굉장히 어려운 일인데다 그것을 실현한다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죠. 하지만 이렇게나 멋지게 해내고 있는 것을 보면 광고를 진행한 에이전시는 물론 광고주 역시 너무 대단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생활속 깊숙히… 그리고 많은것을 흡수…
다소 식상하기까지할 페트병 재활용이라는 타이틀. 허나 베트남을 시점으로 진행되는 코카콜라의 새로운 캠페인은 무시무시할 정도로 확장성과 기업 이미지 향상에 엄청난 성과를 가져올듯.

버려진 혹은 가지고 있는 페트병에 코카콜라에서 제공되는 16가지의 뚜껑에 끼우기만 하면 분무기, 물총, 연필깍기, 붓, 아령, 후추통, 전등, 놀이개, 전등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간단하게 변신!! 집이나 길거리에 나뒹구는 페트병으로 완전히 쓸모있는. 꼭 필요한 무언가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니 이 얼마나 멋진 아이디어인가!

코카콜라 기업이미지 향상은 물론 생필품이나 장난감으로 변신한 페트병은 관련 제품의 정체성까지 흡수해버리는 결과를 초래할지도 모릅니다. 정말 대단하군요.

광고를 진행한 에이전시 Ogilby & Mather 역시 대단하군요. 이들의 감각적인 홈페이지도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여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시간날때 함 보세요. 멋지네요.

아 … 세상엔 너무 멋진사람들이 많아!!

저작권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