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S80 2008년식 후방카메라 장착. 안전에 안전을 더했습니다.
볼보 S80 2008년식 차량이 후방카메라를 장착하기 위해 오디오워크 미디어 센터에 입고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볼보 브랜드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좋습니다. 먼저 안전성을 최우선시 하고 두 번째로는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을 위하는 기술을 만드는 기업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 볼보의 기함급 중형 4도어 세단인 S80에 한가지 안전을 위한 아이템인 후방카메라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혼다 어코드 2008년식 트립 연동 내비게이션 MD5000 장착. 어코드와 혼연일치가 된 사연.
혼다 어코드 2008년식 차량이 트립 연동이 가능한 내비게이션 MD5000을 장착하기 위해 오디오워크 미디어 센터에 입고하였습니다. 그동안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기존 어코드 차량에 내비게이션을 매립하는 방법은 기존 트립창을 밑으로 이동하고 트립창이 있던 자리에 내비게이션을 매립하는 형태였지만 MD5000은 내비게이션 자체에서 순정 트립 정보가 연동되어 순정과 같은 퀄리티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어코드와 혼연일치가 된 MD5000 장착기 함께 만나보시죠.
후방카메라, 삼성 SM5 전용 가니쉬, 순정형 카메라. 완벽한 마무리를 원하는 당신에겐 이런 아이템이 필요하죠?
2008년 3월. 르노 삼성 자동차 SM5에 전용으로 적용할 수 있는 후방 카메라 입니다. 트렁크 가니쉬 일체형으로 제작된 이 카메라는 당시 수많은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았죠. ㅎㅎㅎ 지금이야 이런류의 상품들이 보다 진화된 모습으로 여러 차량에 장착 되곤 하지만 예전에는 이런 방식의 카메라는 거의 혁신과도 같았습니다.
샤크안테나. 아몬스 AR-1. 주파수의 바다를 가르며 휘파람이라도 불어봐요~ 혹시 아나요? 수신률이 좋아질지?
아몬스의 샤크 안테나입니다. 아마 우리나라에서 샤크 안테나라는걸 집대성한 대표적인 업체가 아닌가 마 그런 생각입니다. 가격도 물론 비쌌구요. 팔리기도 엄청 팔렸죠. 고품질을 고수했지만 이 후 아몬스 샤크 안테나가 무섭게 팔리는것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이 시장에 올인. 지금 샤크 안테나 시장은 뭐 저가형 제품이 진을 치고 있는 양상입니다. 이제 수입차엔 거의 샤크안테나를 장착하지 않는 것이 또 일반적이죠.
헤드레스트 모니터. XM-650HM. 헤드레스트 매립 전용 6.5인치 모니터. 순정처럼 감쪽같이! 뒤통수에 턱!
오옹 추억의 헤드레스트 모니터군요. 동양전자에서 생산된 이 제품은 헤드레스트에 매립을 하기에 최적의 사이즈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당시 저희는 이 제품을 이용해서 여러 차량의 헤드레스트 가죽과 구조물을 가공해서 장착하는 공정을 거쳤죠.. 아마 못해도 1000개 이상은 직접 만들었을듯 ㅎㅎ 나중에는 그냥 뭐 손이 자동으로 움직여지더군요. 페이톤이나 아우디 차량에 특히나 많이 장착했던 기억이 납니다...more
BMW, 320i. 룸미러 모니터 + 루센 R2 MD-270-A1 + 후방카메라. 박자는 이렇게 맞추는 겁니다. 예~
짜잔!! BMW 3시리즈 320i. 이 차량은 모니터가 적용되지 않은 상태로 출고되는 차량입니다. 따라서 모니터를 별도로 설치하는데 많은 비용과 시간이 발생되고요. 대쉬보드 상단에 장착하자니 이건 뭐... 너무 모양새가 나오질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렇게 룸미러 모니터를 통해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냈네요. 터치 패널을 적용해서 터치로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죠.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