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KA4
굳이 신차 패키지라 하지 않아도 이렇게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팀보가입니다! 팀보가의 일간 카니발 계속해서 가열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영상의 차량은 카니발 신차 패키지를 위해 입고된 차량은 아니고요.
카니발 차량에 정말 많이 시공되는 방음, 방진 작업을 시작으로 여러 옵션들 시공, 장착을 위해 입고된 차량입니다.
함께 보실까요?
먼저 StP 골드 실내 방진, 방음입니다.
바닥에서 올라오는 소음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잡아, 보다 정숙한 실내 환경으로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하죠.
시트와 카페트를 포함한 실내 대부분의 파츠들을 탈거하고 러시아산 최고급 댐핑 매트 StP 골드 방진 매트를 사용해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빈틈없이 작업을 진행합니다.
방진매트의 성능을 제대로 내기 위해서는 진동면, 즉 철판과의 밀착도가 매우 중요한데요.
철판들이 평평한 면이 아니니까 더 손이 많이 가죠. 울퉁 불퉁한 바닥면에 들뜨는 부분 없이 방진 매트 전용 롤러로 밀어서 완전하게 밀착 시공을 진행합니다.
방진 매트 시공이 완료되면 두툼하고 포근한 ㅎㅎ 자동차 전용 흡음재! D3 신슐레이트를 크기에 맞게 재단해서 추가로 시공합니다.
그물 구조의 섬유층이 소음 (소리 에너지)을 열에너지로 바꾸는 원리로 방진 매트 위에 시공해서 드라마틱한 흡음/방음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StP 골드 방진 매트로 한 번!
D3 신슐레이트로 두 번! 확실하게 잡아주니까. 너무 조용하고 아늑한 카니발이 되는 것이죠.
차주분께서는 7인승 차박레일 연장을 요청하셨는데요.
2열 시트의 레일을 앞쪽으로 더 길게 연장해서 2열 시트를 1열 시트에 더 가까이 붙일 수 있게 됩니다. 이 작업으로 3열 시트를 풀-플랫으로 만들 수 있으니까 차박할 때! 여행 갈 때! 보다 편리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순정 카페트 상태에선 이 연장된 레일 바닥이 커버가 되지 않고 그대로 노출되어 보기가 싫은데요.
엠보싱 방음 바닥 시공으로 깔끔하게 마감을 할 수 있음은 물론 쉬운 청소!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도 가능해집니다.
이런 큰 스케일의 작업엔 복잡한 구조물, 내장재, 각종 전자 장치의 배선과 여러 커넥터 기타등등 탈거와 조립 과정이 수반되죠~ 이런 큰 작업들 어디서 해야겠여요? 당연히 카니발 마스터 팀보가에서 시공해야겠죠? 어서 오세요 ~
자, 대쉬보드 방음입니다.
대쉬보드 빈 공간에서 발생하는 부밍을 잡고 엔진룸에서 넘어오는 소음까지 잡아주는 효과적인 방음 작업이죠.
D3 신슐레이트 블럭을 대쉬보드 빈 공간에 채워 넣어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우리 팀보가 장인들의 노련한 실력으로 배선과 커넥터 등 주요 전자 장비에 간섭이 없도록 작업을 진행합니다.
다음은 트렁크 방음입니다.
트렁크 바닥 부위는 실내 방음 작업할 때 진행해 드렸고~
트렁크 도어 부분도 빠뜨릴 순 없겠죠?
StP 골드 방진 매트를 부착한 뒤 프레임 빈 공간에 D3 신슐레이트를 추가 시공해서 마무리했습니다.
FLEX 도어 방음!!
기존 StP 골드 도어 방음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이죠.
바깥쪽 철판에는 StP 골드 방진 매트로 차음과 진동 방지 효과를 바깥쪽 철판과 도어 트림 사이에 위치한 도어 모듈에는 FLEX 매트를 시공해서 강성 보강과 진동 방지를! 득할 수 있습니다.
StP 플렉스 매트는 열을 가해 시공하는 방식으로 울퉁불퉁한 도어 모듈의 표면에 쫘~~악하고 녹아듭니다.
더 이상의 밀착 시공은 없지 말입니다? 그만큼 방진 방음 효과가 뛰어납니다.
2열 도어도 동일하게 방음 작업을 진행했고요.
도어트림에도 역시~ StP 골드 방진 매트와 신슐레이트로 방음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다음은 브레이크와 하체 보강 작업입니다.
먼저 브레이크 튜닝입니다.
순정 상태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보다 안전한 카니발, 확실한 제동력! 이런 부분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오너를 만족시키기엔 부족하죠.
브레이크를 밟을 때 차가 밀리는 느낌을 받는다는 차주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런 점을 개선하기 위해 네오테크 380, 엔써 골드 6P로 브레이크 튜닝을 진행했습니다.
380mm 엔써 디스크와 네오테크 6P 캘리퍼는 순정과 비교했을 때 디스크를 잡아주는 압력 자체가 다르죠.
안전을 위한 훌륭한 선택을 하셨네요. 따봉 드립니다. 👍
휠 안쪽으로 보이는 빨간색 캘리퍼가 “내 차는 네 차보다 훨씬 잘 선다고!” 말하는 것 같군요.
하체 보강 세트도 시공하셨습니다.
아이에스텍의 언더바+스트럿바 키트 장착했습니다.
원형강, 통쇠로 제작되어 비틀림 없이 차의 프레임을 꽉 잡아주니까.
롱바디 차량들 특유의 피쉬테일현상을 개선해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1열과 2열에 장착된 노이즈 캐쳐입니다.
순정 활대 링크에 결합하는 방식으로 파츠의 교체 없이 순정 활대 링크를 보강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진동, 주행감, 코너링, 잔진동 등 차량의 주행 환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보세요.
운전자는 더욱 향상된 주행감을!! 동승자는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DOS 커스텀 핸들 튜닝입니다.
밋밋한 순정 핸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 차주분들은 보통 핸들 커버를 구매해서 씌우곤 하죠.
하지만 팀보가에서는 이렇게 럭셔리 우드 핸들 커스텀으로 차원이 다른 차이를 선사합니다.
이거야말로 오롯이 운전자를 위한 것이죠! 운전석에 오를 때마다 느껴지는 대접 받는 느낌에 만족!
주행할 때마다 손으로 느껴지는 꽉 찬 고급스러움에 만족! 운전이 더 즐거워집니다. 👍
자 이렇게 모든 작업들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방음, 방진과 같은 작업 결과물은 차주분들이 직접 확인하기 불가능한 부분이라 업체의 시공 능력과 신뢰를 보고 의뢰해 주시죠.
팀보가는 혼을 불어넣은 장인정신으로 언제나 최고 레벨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고객의 오더에 부합하는, 완성도에 대한 집착으로 팀보가의 모든 작업은 완성된 결과물에서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차패키지부터 카오디오, 커스텀, 튜닝 등 다양한 작업들을 한곳에서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는 팀보가에서 여러분의 애마, 더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작업 내역
방음 방진 방청 | StP골드 실내방음
대쉬 보드 방음 트렁크 방음 FLEX 도어방음 4P 트렁크 방음 엠보싱 장판 |
전장 | 7인 차박레일 연장
언더바+스트럿바 노이즈캐쳐 DOS핸들 브레이크 네오테크 380 엔써 골드6P (전륜_캘리퍼빨강) |
일여섯 x 팀보가
전화문의 : 032-574-3337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642-20
- 이메일 : audiowork62@gmail.com
Credit
- 일여섯의 모든 사진과 영상은 이미지 작업이 아닌, 직접 촬영한 것입니다.
- 사진에 모아레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실물에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일여섯에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 일여섯의 모든 문구, 이미지, 텍스트, 템플릿 코드는 계약을 맺은 전문 대리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컨텐츠입니다.
이렇게 하면 견적은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영상속 차량 작업 내역과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내
엠보싱장판 50만원
StP골드 실내 방음 100만원
대쉬보드 방음 30만원
트렁크 방음 15만원
✔StP골드 도어방음 4P 60만원
✔7인 차박레일 연장 65만원
✔하체보강 언더바+스트럿바 70만원
노이즈캐쳐 40만원
✔DOS 핸들 80만원
✔브레이크
네오테크 380 전륜 180만원
✔트렁크등 T2 15만원
개별 가격으로 시공할 경우 토탈 가격은 705만원이나 이 작업들을 한번에 진행하시면 할인 폭이 있습니다. 1599-8088로 전화 하셔서 366회 영상과 동일한 작업, 견적 부탁한다고 문의 하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