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드 활용.
21:9 멀티 터치 와이드 모니터와 함께 설치된 모토로이드 M8의 활용 | 독립 구동 멀티 모니터의 편리함.
😎 쿨한 디자인. 어? 저건 뭐지?하고 호기심을 일으킬만한 아담하지만 활용도가 높은 와이드 모니터를 – 달지 않고 4:3 비율의 그저 그런 커다란 네모 디자인 거치형 내비 같은 모니터라면 너무 깡뚱 맞고 좀 이상하게 보이지 않나요? 앞 유리창은 다 가리고 ;; 차량에서 사용할 서브, 듀얼 모니터로서의 최적의 비율을 갖춘, 그래서 너무 예쁜 바 모니터를 폼 나게- 장착하면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더욱 많은 일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입맛에 분할 화면 운용,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해서 원하는 앱들을 다운로드해 사용하세요. 무료 앱이라면 당연히 차량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할게요 ~ 모토로이드는 내비게이션이 아닙니다. 모든 가능성이 열려있는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입니다.
🤘 모든 차종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차종, 연식 등의 제약에서 괴로워할 필요가 없죠.
🤘 장착 대상 차종의 순정 모니터에 맞는 터치 패널 때문에 골치 아픈 여러 상황에서 해방됩니다.
🤘 비디오 인터페이스 때문에 생기는 순정 모니터 불량, 오작동 문제에서 완전하게 해방되고요.
🤘 별도의 독립 구동 멀티 터치 와이드 모니터는 순정 화면과 새롭게 장착한 시스템 간의 불편한 화면전환을 필요 없게 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