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8-L 2014.

당신의 A8-L을 더 높은 경지로 이끌어줄 CSS3-Light.

Audi의 기함 A8-L 2014년식에 장착된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라이트-A입니다. A8 차량은 독일 폭스바겐 그룹 소속의 고급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에서 1994년부터 생산되었으며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와 BMW 7시리즈와 함께 독일 최고급 대형 세단 삼대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입고된 차량은 3세대 모델로 2013년 페이스리프트가 끝난 버전입니다.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며 좌우에 각각 25개의 LED로 구성된 매트릭스 LED 시스템이 적용되었는데, 매트릭스 LED 시스템이란 야간에 전방 차량의 유무에 따라 LED가 개별적으로 조절되어 상대 차량에 눈부심을 주지 않으면서 주변에는 상향등을 비춰 최대한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세계 최초 적용되었습니다. 물론, 코너링 라이트는 덤입니다. A8-L에서 ‘L’은 휠베이스를 5인치 늘린 롱 보디 모델이라는 뜻으로 아우디의 플래그십 모델인 A8 중에서도 상위모델입니다. 독일 최고급 대형 세단 삼대장 중의 하나인 A8-L 2014년식에 장착된 CSS3 라이트-A 함께 보시겠습니다. ^^  

CSS3 라이트의 제품 상세 리뷰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CSS3 Light

CSS3 라이트,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첨단의 혜택. 영상으로 먼저 확인합니다. (영상 50초)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계속 많은 성원을 한몸에 받고 있는 초 장수 모델 CSS3, 그리고 CSS3 라이트 지니 버전에 이어 이번엔 아틀란 3D가 탑재된 CSS3 라이트입니다. 더욱 가벼운 가격으로 차량의 첨단 순정 시스템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완전한 순정형 셋탑 내비게이션 CSS3 라이트 ‘A’. 지니 버전의 성원에 이어 많은 분들이 “아틀란 버전도 출시 해달라”는 요청으로 이렇게 오늘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네요. 영상에서 확인되듯 CSS3 라이트 시리즈 역시 모든 기능은 텍스트로 단순화되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정 버튼을 사용해 새롭게 장착된 셋탑 내비게이션 CSS3 light의 화면으로 전환하고 터치스크린을 콕콕 찍어가며 가고자 하는 곳을 가세요. 순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예를 들자면 벤츠의 커맨더 시스템이나 BMW의 아이드라이브, 아우디의 MMI, 포르쉐의 PCM 등등등- 과 연동시켜 조그 다이얼 기능을 CSS3 light에 활성화하고 가상 주차라인을 제공하는 후방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요

자, 이제 여러분은 쫙 빠진 아우디 A8-L에서 스마트하게 길을 찾고, 지상파 TV를 볼 수 있으며 (운전 중에 보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절대 시청하지 마세요) 음악 듣고,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빌트인 시스템으로 차량의 순정 시스템에 완전하게 융화됩니다. 애프터 마켓 시스템이나 장착이 완료된 차량은 출고당시의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하죠.

길찾고 : CSS light A, Audi A8-L 2014 edition

길 찾고

완전한 의미의 독립적인 내비게이션 시스템. 그런 의미에서의 빌트인 내비게이션은 당연한 존재이자 럭셔리한 아이템 일 수 있겠습니다. CSS3 light ‘A’에 탑재된 맵 소프트웨어는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아틀란 3D가 탑재 되어있습니다.

미디어하고 : CSS light A, Audi A8-L 2014 edition

TV 보고

강력한 수신율을 자랑하는 DMB 플레이어. 콘텐츠가 넘치는 세상입니다만 공중파를 비롯 여러 채널의 TV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다양한 분할 화면을 제공하는 DMB 플레이어는 더욱 편리하게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미디어하고 : CSS light A, Audi A8-L 2014 edition

음악 듣고

손안의 미디어 플레이어들이 넘치는 세상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기본적인 기능을 포기할 수도 없는 현실. 하프 플레이어, 미니 플레이어 이퀄라이저를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는 사랑입니다.

미디어하고 : CSS light A, Audi A8-L 2014 edition

동영상 보고

밸런스가 돋보이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간의  최적화 작업. 여러 포맷의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재생할 만큼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지상파 DMB와 동일한 분할 화면을 제공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3D 내비게이션과 동시에 재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차량속의 CSS3 Light

모두를 위한 풀-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Light가 장착된 아우디 A8-L 2014을 살펴 봅니다.

쉽게

사용하세요. CSS3 Light는 모든 메뉴의 한글화, 단순화를 실현했습니다. 이질감 없는 최고의 직관적 시스템.

풀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Light는 차량의 순정 시스템과 완전한 한 몸이 됩니다. 전동 인슬라이드 방식의 8인치 순정 모니터에 꼭 맞게 적용할 수 있는 터치 패널과 최상의 디지털 화질은 4k를 뺨치는 예술적 화질을 선사하지요. 순정 GPS, DMB 안테나의 신호 역시 MOD 케이블을 통해 그대로 사용, CSS3-Light의 모든 음성은 A8-L의 순정 오디오 시스템 audi symphony를 통해 출력됩니다. 순정으로 적용된 모든 시스템을 완전하게 사용하면서도 편리하고 쓰기 편한 한국형 내비게이션 / 인포테인먼트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A8-L가 길찾는 방법

맵퍼스의 아틀란 3D. 운전자를 위한 최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CSS3 light에 탑재된 맵 소프트웨어는 맵퍼스 사의 ‘아틀란 3D’ 입니다.

A8-L에서 미디어 하고

동승자와 당신의 특별한 감성을 공유하세요. 차량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즐겁습니다.

넘치는 콘텐츠의 바다. 2018년에 이르렀습니다만 공중파 TV에 대한 대중들의 욕망은 사그라들지 않습니다. ㅎㅎ 지상파 DMB는 물론 동영상, 뮤직 플레이어, 이미지 뷰어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aux 입력을 지원하는 차량이라면 CSS3 Light의 모든 음성을 차량의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10밴드 이퀄라이저도 상위 기종인 CSS3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마르지 않는 여러분의 감성… CSS3 Light와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Audi A8-L 2014.

Digital Settop Navigation CSS3 Light, Audi A8-L 2014 edition.

CSS light A, Audi A8-L 2014 edition

선택은

하나. CSS 시리즈. 드디어 초저가 럭셔리 라이프를 실현!! ‘CSS3 light’

집중

오늘날의 내비게이션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내비게이션은 또 어떤 일을 해야 할까요? 어쭙잖은 기능들로 눈 가리고 아웅하면 안 되겠죠? CSS3 light는 길 안내 목적에 충실한 어쩌면 최초의 내비게이션이겠습니다. 어쩌면 운전자의 첫 번째 목적일 수도 있겠습니다. “길 찾아 목적지에 도착하기” 말입니다.  그 부분에 집중했습니다.

디지털

CSS3 Light의 풀-디지털 비디오 시그널은  차량에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는 모니터 해상도에 충실합니다. 길을 찾아 목적지에 도착하기, TV 시청하기, 비디오 감상하기 모두 최고의 화질에서 사용하거나 즐길 수 있습니다. 우수한 비디오 환경이라는 것은 늘 사람들을 기쁘게 하지요.  그동안의 R/G/B/Sync/Ground에서 해방입니다. 모든 비디오 노이즈로부터 해방입니다. 풀-디지털 비디오 시그널 출력 CSS3 Light.

직관적

모든 것이 직관적입니다. CSS3 Light. 차량에 올라 키를 넣으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부팅 됩니다. 순정 Map 버튼을 눌러서 새롭게 장착된 시스템으로 화면을 전환해도 의문점은 없습니다. 모든 기능은 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용하며 길을 찾기 위해 그저 검색 아이콘을 터치하기만 하면 스마트한 통합 검색창이 표출되지요. 모든 기능들은 한글, 단순화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CSS3 Light A – Audi A8-L Edition

Credit

  • 글 : 신정현
  • 사진 : 복돌이
  • 영상 : 리반장
  • 코딩 : 신정현
  • 디자인 : 이지민
  • 장착책임 : 노우승 (일여섯 분당, 미디어랩)
  • 일여섯의 모든 사진은 이미지 작업이 아닌,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 사진에 모아레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실물에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일여섯에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 일여섯의 모든 문구, 이미지, 텍스트, 템플릿 코드는 계약을 맺은 전문 대리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