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20d 2017.

CSS3 라이트와 함께 새로운 트렌드의 중심이 됩니다.

일여섯, 동대문 바구니 팩토리에 입고된 2017년식 BMW 520d 입니다. 이 차량… 이전버전인 6세대 코드네임 F10 에서는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며 단연코 판매량 1위를 차지하였는데, 요즘 벤츠의 E-Class 신형에 밀려 어깨를 못피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하였습니다. 7시리즈에 적용되었던 손동작으로 인식하는 ‘제스처 컨트롤’ 기능과 터치스크린이 지원 가능한 순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CSS3라이트가 합을 이뤄 1위 탈환에 도전합니다. 일전에 소개한 CSS3 셋탑 내비게이션에 이어 오늘은 CSS3 라이트가 장착된 BMW 520d 2017입니다. 오늘도 우리의 제품 CSS3, CSS3 라이트를 찾아주셔서 가슴이 벅차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런저런 방법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우리의 아이템도 참 기발하다는 생각입니다.  아름다운 차량의 모습을 한번 더 감상하세요. ^^  

CSS3 라이트의 제품 상세 리뷰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CSS3 Light

CSS3 라이트,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첨단의 혜택. 영상으로 먼저 확인합니다. (영상 50초)

짧은 영상이나… 사실 수많은 내용을 담고 있는 영상입니다. 리뷰를 하려고 하는 셋탑 내비게이션 CSS3 light의 모든 기능을 효과적으로 담아내고 있군요. 별도의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모든 기능은 텍스트로 단순화되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정 버튼을 사용해 새롭게 장착된 셋탑 내비게이션 CSS3 light의 화면으로 전환하고 터치스크린을 콕콕 찍어가며 가고자 하는 곳을 가세요. 순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예를 들자면 벤츠의 커맨더 시스템이나 BMW의 아이드라이브, 아우디의 MMI, 포르쉐의 PCM 등등등- 과 연동시켜 조그 다이얼 기능을 CSS3 light에 활성화하고 가상 주차라인을 제공하는 후방카메라를 사용한다는 모든 내용이 짧은 영상에 다 녹아 있습니다.

개요

자, 이제 여러분은 쫙 빠진 BMW 520d에서 스마트하게 길을 찾고, 지상파 TV를 볼 수 있으며 (운전 중에 보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절대 시청하지 마세요) 음악 듣고,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빌트인 시스템으로 차량의 순정 시스템에 완전하게 융화됩니다. 애프터 마켓 시스템이나 장착이 완료된 차량은 출고당시의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하죠.

길찾는 방법 : BMW 520d 2017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_Light 장착.

길 찾고

완전한 의미의 독립적인 내비게이션 시스템. 그런 의미에서의 빌트인 내비게이션은 당연한 존재이자 럭셔리한 아이템 일 수 있겠습니다. CSS3 light에 탑재된 맵 소프트웨어는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엠앤소프트 사에서 제작한 지니 넥스트 V4가 탑재 되어있습니다.

미디어하고 : BMW 520d 2017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_Light 장착.

TV 보고

강력한 수신율을 자랑하는 DMB 플레이어. 콘텐츠가 넘치는 세상입니다만 공중파를 비롯 여러 채널의 TV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다양한 분할 화면을 제공하는 DMB 플레이어는 더욱 편리하게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미디어하고 : BMW 520d 2017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_Light 장착.

음악 듣고

손안의 미디어 플레이어들이 넘치는 세상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기본적인 기능을 포기할 수도 없는 현실. 하프 플레이어, 미니 플레이어 이퀄라이저를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는 사랑입니다.

미디어하고 : BMW 520d 2017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_Light 장착.

동영상 보고

밸런스가 돋보이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간의  최적화 작업. 여러 포맷의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재생할 만큼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지상파 DMB와 동일한 분할 화면을 제공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3D 내비게이션과 동시에 재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차량속의 CSS3 Light

모두를 위한 풀-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 Light가 장착된 2017년식 BMW 520d를 살펴 봅니다.

쉽게

사용하세요. CSS3 Light는 모든 메뉴의 한글화, 단순화를 실현했습니다. 이질감 없는 최고의 직관적 시스템.

무덤덤한 얼굴로 차에 올라 아이드라이브의 NAV 버튼을 눌러 사용하세요. 차량의 OEM 시스템과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기존의 터치스크린을 그대로 사용하는 직관적인 시스템…  화면에 쓰여있는 글자 그대로 사용하지요. 검색을 눌러 원하는 목적지를 검색하고 내비게이션이나 뮤직 플레이어를 포함 그 어떤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메뉴 아이콘을 클릭해서 손쉽게 원하는 기능을 실행하면 됩니다. 단순화된 메뉴와 동선은 별도의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삶 속에 녹아든 시스템. CSS3 Light.

520d가 길찾는 방법

현대오토그룹, 현대엠엔소프트의 지니 넥스트 V4. 운전자를 위한 최적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CSS3 light에 탑재된 맵 소프트웨어는 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위치기반서비스(LBS) 등 차량 인포테인먼트 글로벌 기업 현대엠엔소프트의 프리미엄 맵!! ‘지니 넥스트 V4’입니다.

지니 넥스트 V4 란?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GINI)’의 대규모 업그레이드가 진행된 프리미엄 맵으로 현대엠엔소프트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최신 소프트웨어입니다. 특장점은 CSS3 라이트 제품 상세 리뷰를 참고하세요.

520d에서 미디어 하고

동승자와 당신의 특별한 감성을 공유하세요. 차량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즐겁습니다.

넘치는 콘텐츠의 바다. 2017년에 이르렀습니다만 공중파 TV에 대한 대중들의 욕망은 사그라들지 않습니다. ㅎㅎ 지상파 DMB는 물론 동영상, 뮤직 플레이어, 이미지 뷰어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aux 입력을 지원하는 차량이라면 CSS3 Light의 모든 음성을 차량의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10밴드 이퀄라이저도 상위 기종인 CSS3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마르지 않는 여러분의 감성… CSS3 Light와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BMW 520d 2017

Digital Settop Navigation CSS3 Light, BMW 520d 2017 edition.

파이널컷 : BMW 520d 2017년식 디지털 셋탑 내비게이션 CSS3_Light 장착.

선택은

하나. CSS 시리즈. 드디어 초저가 럭셔리 라이프를 실현!! ‘CSS3 light’

집중

오늘날의 내비게이션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내비게이션은 또 어떤 일을 해야 할까요? 어쭙잖은 기능들로 눈 가리고 아웅하면 안 되겠죠? CSS3 light는 길 안내 목적에 충실한 어쩌면 최초의 내비게이션이겠습니다. 어쩌면 운전자의 첫 번째 목적일 수도 있겠습니다. “길 찾아 목적지에 도착하기” 말입니다.  그 부분에 집중했습니다.

디지털

CSS3 Light의 풀-디지털 비디오 시그널은  차량에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는 모니터 해상도에 충실합니다. 길을 찾아 목적지에 도착하기, TV 시청하기, 비디오 감상하기 모두 최고의 화질에서 사용하거나 즐길 수 있습니다. 우수한 비디오 환경이라는 것은 늘 사람들을 기쁘게 하지요.  그동안의 R/G/B/Sync/Ground에서 해방입니다. 모든 비디오 노이즈로부터 해방입니다. 풀-디지털 비디오 시그널 출력 CSS3 Light.

직관적

모든 것이 직관적입니다. CSS3 Light. 차량에 올라 키를 넣으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부팅 됩니다. 순정 Map 버튼을 눌러서 새롭게 장착된 시스템으로 화면을 전환해도 의문점은 없습니다. 모든 기능은 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용하며 길을 찾기 위해 그저 검색 아이콘을 터치하기만 하면 스마트한 통합 검색창이 표출되지요. 모든 기능들은 한글, 단순화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CSS3 Light G – BMW 520d 2017 Edition

Credit

  • 글 : 신정현
  • 사진 : 복돌이
  • 영상 : 리반장
  • 코딩 : 신정현
  • 디자인 : 이지민
  • 일여섯의 모든 사진은 이미지 작업이 아닌,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 사진에 모아레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실물에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일여섯에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 일여섯의 모든 문구, 이미지, 텍스트, 템플릿 코드는 계약을 맺은 전문 대리점들만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컨텐츠입니다.